작성자 | 지니콩 | ||
---|---|---|---|
작성일 | 2011-07-24 20:16:37 KST | 조회 | 224 |
제목 |
밑에 글올린사람입니다. 블리자드 답변내용
|
안녕하세요. 고객님.
뵙는 분마다 *행운*이 따르는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이상보 입니다.
먼저 저희 블리자드에서 서비스 중인 스타크래프트2와 관련하여 문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만 18세가 되시길 기다리셨을텐데.. 좋은 소식을 말씀드리기 어려울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스타크래프트2를 미성년자 이실 때 디지털 다운로드 상품으로 구입하신 것을 패키지 상품으로 교환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당시 2010년경에 특정 기간 내 디지털 상품 구입하신 분 중 패키지 상품을 요청할 경우 배송해드린 적이 있긴 했지만 임영수 고객님은 당시 진행된 시기에 게임 결제를 하신 것이 아닌 것으로 확인 되세요.
기대하신 답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한 마음인데요..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 하겠습니다.
무더운 더위가 시작되었는데요, 건강 조심하시길 바라며 항상 고객님과 즐겁고 시원한 시간을 함께하는 블리자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답변을 하며 줄수 없다는데
작년에 준다고 확인을 여러명한테 물어보고 확인받고
블리자드한테 직접 확인받았습니다.
근데 1년전 메일을 저장할리가 없지요
증거 없다고 이런식으로 쌩깝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