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1-06-08 23:53:54 KST | 조회 | 197 |
제목 |
님드 맵핵안쓰고 2개나 정지쳐먹엇는데 어ㅏ떻게하나여
|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입니다.
이전 답변에 다소 잘못된 내용이 있어 이를 정정하여 다시 보내 드리니 그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메일 잘 받아 보았으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고객님의 StarCraft II 계정 제재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배틀넷 계정으로 등록된 이메일을 통해 이미 안내가 된 내용으로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 메일로 분류가 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문의주신 고객님의 배틀넷 계정 [kalisbas@naver.com]의 StarCraft II 계정에 대해서 확인해 본 결과 허가 받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 사용으로 영구 계정 정지 된 내용이 확인되었습니다.
배틀넷 계정명 : kalisbas@naver.com
제재된 계정명 : SCII-1
불법 프로그램이 검출된 기간 : 2011/04/20 00:00:00 ~ 2011/05/25 00:00:00
제재 사유 : 시스템 악용 – 허가 받지 않은 불법 프로그램 사용 확인(5 차례)
고객님의 계정에서 검출된 내용은 저희 블리자드에서 운영정책으로 엄격히 제한하는 불법 프로그램에 해당 됩니다.
추가로 고객님께서 보내 주신 이의 제기 내용을 통해 불법 프로그램 사용 검출 기간 및 사용 위치등 보다 자세한 내용을 조사해 보았지만, 평소 계정이 이용되었던 위치에서 사용 내역이 검출되었기에 계정 제재 부분의 변경은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혹시 StarCraft II 플레이 중 사용하시는 추가 프로그램등이 있으시다면,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여 해당 프로그램의 정확한 활용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게임 내 밸런스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인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사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운영 정책 위반에 대한 제재는 게임 내 질서 유지를 위한 불가피한 조치이므로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 드리며,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한 고객님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 드립니다.
[운영정책] 및 [이용약관]에 대해서는 아래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정책]
[이용약관]
[참고] 정액 요금제 사용자이실 경우 일시 계정정지로 계정을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계정일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계정 만료일 이전 환불관련 페이지나 고객지원 센터[15777-3031]를 통해 요청하셔야 환불을 받으실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민지
고객지원 팀
http://kr.blizzard.com/suppot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입니다.
이전 답변에 다소 잘못된 내용이 있어 이를 정정하여 다시 보내 드리니 그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메일 잘 받아 보았으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고객님의 StarCraft II 계정 제재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배틀넷 계정으로 등록된 이메일을 통해 이미 안내가 된 내용으로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 메일로 분류가 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문의주신 고객님의 배틀넷 계정 [WJFXKS@NAVER.COM]의 StarCraft II 계정에 대해서 확인해 본 결과 허가 받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 사용으로 영구 계정 정지 된 내용이 확인되었습니다.
배틀넷 계정명 : WJFXKS@NAVER.COM
제재된 계정명 : SCII-1
불법 프로그램이 검출된 기간 : 2011/04/20 00:00:00 ~ 2011/05/25 00:00:00
제재 사유 : 시스템 악용 – 허가 받지 않은 불법 프로그램 사용 확인(3 차례)
고객님의 계정에서 검출된 내용은 저희 블리자드에서 운영정책으로 엄격히 제한하는 불법 프로그램에 해당 됩니다.
추가로 고객님께서 보내 주신 이의 제기 내용을 통해 불법 프로그램 사용 검출 기간 및 사용 위치등 보다 자세한 내용을 조사해 보았지만, 평소 계정이 이용되었던 위치에서 사용 내역이 검출되었기에 계정 제재 부분의 변경은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혹시 StarCraft II 플레이 중 사용하시는 추가 프로그램등이 있으시다면,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여 해당 프로그램의 정확한 활용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게임 내 밸런스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인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사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운영 정책 위반에 대한 제재는 게임 내 질서 유지를 위한 불가피한 조치이므로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 드리며,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한 고객님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 드립니다.
[운영정책] 및 [이용약관]에 대해서는 아래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정책]
[이용약관]
[참고] 정액 요금제 사용자이실 경우 일시 계정정지로 계정을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계정일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계정 만료일 이전 환불관련 페이지나 고객지원 센터[15777-3031]를 통해 요청하셔야 환불을 받으실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민지
고객지원 팀
http://kr.blizzard.com/suppot
저기간사이에 겜을 한곳은
LG시네마 3D부스와 집뿐인데 3d모니터한다고 막뭐만지든데 그게불법프로그램걸린건가요?
시팔 쓰지도않은 맵핵3,5번이나 썻다고 정지쳐먹음 존나 이런게 어디있음?
문의하면 항상 접속하던 아이피에서 썻으니 닥치고 정지쳐먹으라는거같은데 기분존나더럽네요
블쟈가 이딴시으로 생사람 잡아갈줄은몰랏음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