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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5-08 21:25:48 KST | 조회 | 3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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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 패치내역.t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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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 V
해처리
+ 미네랄 300 -> 350
포톤캐논
+공격타입 폭발 -> 일반
1.04 (확장팩출시)
스타포트
+ 건설비용 감소 200/150 -> 150/100
+ 빌드타임 감소 80 -> 70
+ 애드온 건설비용 감소 100/50 -> 50/50
레이스
+ 생산비용 감소 200/100 -> 150/100
+ 공중공격력 증가 15 -> 20
+ 지상공격쿨타임 증가 (22 -> 30)
드랍쉽
+ 이동 가속도 증가
사이언스베슬
+ 생산 비용 감소 25/300 -> 100/225
+ 이동가속도 증가
+ 이레디에이트 데미지 증가 ?? → 250
+ 시야 8 -> 10
스캔
+소모에너지 75 -> 50
배틀크루저
+방어력 2 -> 3
+ 야마토캐논 데미지 250 -> 260 (스카웃, 디바우러를 겨냥)
골리앗
+ 지상공격력 10 -> 12
+ 공중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미사일 하나당) +1 -> +2
핵미사일
+ 빌드타임 감소 200 -> 100
아칸
+ 이동가속도 증가
드라군
+ 생산 비용 감소 150/50 → 125/50
+ 빌드타임 감소 50 -> 40
+ 사정거리 업그레이드 효과 +1 -> +2
하이템플러
+ 할루시네이션 소모 에너지 125 -> 100
스카웃
+ 공중공격력 24 -> 28
+ 체력 130 -> 150
+ 쉴드 80 -> 100
+ 지상공격 쿨타임 증가 22 -> 30
+ 방어력 1 -> 0
아비터
+ 생산 비용 감소 50/500 -> 100/350
캐리어 (대폭상향)
+ 생산 비용 감소 350/300 → 350/250
+ 체력 250 -> 300
+ 방어력 1 -> 4
+ 인터셉터 체력 20 -> 40
+ 인터셉터 쉴드 30 -> 40
+ 인터셉터 데미지 5 -> 6
+ 인터셉터 가격 30 -> 25
스타게이트
+ 비용감소 200/200 -> 150/150
+ 빌드타임 감소 80 -> 70
플릿 비콘
+ 인터셉터 +4기 충전 업그레이드 비용 감소 200/200 -> 100/100, 업그레이드 완료 시간 감소 166 → 100
셔틀
+ 빌드타임 증가 50 -> 60
리버
+ 빌드타임 증가 60 -> 70, (셔틀에서 내렸을때 쿨타임 유지. 내리자마자 쏘던게 없어짐)
템플라 아카이브
+ 건설 비용 증가 100/200 -> 150/200
아둔의 성지
+ 건설 비용 감소 200/100 -> 150/100
로보틱스 퍼실리티
+ 빌드타임 증가 60 -> 80
로보틱스 서포트 베이
+ 건설 비용 증가 50/100 -> 150/100
옵저버토리
+ 건설 비용 감소 150/100 -> 50/100
포지
+ 건설비용 200 -> 150
포톤캐논
+ 빌드타임 감소 60 -> 50
쉴드 배터리
+ 사정거리 1 -> 4
+ 초기보유 에너지 50 -> 100
오버로드
+ 업그레이드후의 이동속도증가
+ 수송 업그레이드 완료 시간 감소 200 -> 160
스컬지
+ 체력 20 -> 25
히드라리스크
+ 빌드타임 26 -> 28
퀸
+ 브루들링 사정거리 8 -> 9
+ 패러사이트 50 -> 75
+ 패러사이트 사정거리 14 -> 12
디파일러
+ 생산 비용 증가 25/100 -> 50/150
해처리
+ 건설 비용 감소 350 -> 300
+ 해처리,레어,하이브에서의 라바의 생산주기가 길어짐
성큰콜로니
+ 건설 비용 감소 75 -> 50
+ 빌드타임 감소 40 -> 20
+ 공격딜레이 감소 ?? -> 32
데미지 30 -> 40
+ 스포어콜로니
+ 빌드타임 감소 40 -> 20
+ 공격타입 폭발 -> 일반
그레이터 스파이어
+ 빌드타임 증가 80 -> 120
1.05 V
아카데미
+ 건설 비용 감소 미네랄 200 -> 150
사이언스 퍼실리티
+ 건설 비용 감소 150/200 -> 100/150
스파이더마인
+ 지뢰 매설 업그레이드 비용 감소 150/150 -> 100/100
드랍쉽, 셔틀, 오버로드
+ 수송선의 유닛 내리는 속도가 빨라짐
1.08 V
발키리
+ 미사일 공격력 5 -> 6
+ 빌드타임 감소 60 -> 50
+ 이동속도, 이동가속도 증가(레이스와 동일)
사이언스 퍼실리티
+ 빌드타임 감소 80 -> 60
+ 이레디에이트 150/150 -> 200/200
+ 야마토캐논 200/200 -> 100/100
미사일터렛
+ 생산 비용 감소 미네랄 100 -> 75
팩토리
+ 골리앗 사정거리 업그레이드 150/150 -> 100/100
골리앗
+ 지상공격 사정거리 5 -> 6
드랍쉽
+ 이동속도 증가
배틀크루저
+ 빌드타임 감소 160 -> 133
+ 인구수 8 -> 6
드라군
+ 빌드타임 증가 40 -> 50
스카웃
+ 생산 비용 감소 300/150 -> 275/125
캐리어
+ 인구수 8 -> 6
하이템플러
+ 사이오닉스톰 128(16X8) -> 112(14X8)
커세어
+ 디스럽션웹 지속시간 2분의 1로 감소.
질럿
+ 체력 80 -> 100, 쉴드 80 -> 60
퀸
+ 생산 비용 감소 100/150 -> 100/100
+ 브루들링 연구비용 감소 150/150 -> 100/100
울트라리스크
+ 인구수 6 -> 4
히드라리스크덴
+ 이동속도 업그레이드 비용 증가 100/100 -> 150/150
+ 럴커 변태 업그레이드 비용 증가 125/125 -> 200/200
스포닝풀
+ 건설 비용 증가 미네랄 150 -> 200
성큰콜로니
+ 방어력 0 -> 2
+ 체력 400 ->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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