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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엉덩국의멸망
작성일 2011-04-21 23:43:07 KST 조회 146
제목
심도님 차관 공식상 소수를 비교하니 차이가 심해보이는겁네다

a(x-1)+5 공식상 x가 작으면 작을수록 한마리의 생산시간이 공짜로 느껴지거든요


28초인데 2마리니 당연히 한마린 5초걸려나왔으니 더 사기일 수밖에요


수가 많아지면 결국 이 +5가 의미가 없어지는게


x마리 차관에서 뽑는 총 생산시간을 x마릿수로 나눠버리면 +5초도 같이 나눠지기 때문에 결국 한마리 5초걸려 뽑은 이득이 없어지는거나 마찬가지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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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심도 (2011-04-21 23:44: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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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긴 한데 그 타이밍의 이득을 극대화 한게 바로 4차관이죠.4차관 올리고 유닛 4기에 동시에 뽑혀져 나오는 첫 타이밍이 4차관의 파워가 가장 극대화된 타이밍이거든요.
아이콘 플토지만허접 (2011-04-21 23:44: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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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진짜 님 머리 부러워요 ㄷㄷ
이식 안될까욤 ㅎㅎ
아이콘 엉덩국 (2011-04-21 23:45: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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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놔 님 닉머냐느으ㅡ
엉덩국의멸망 (2011-04-21 23:45: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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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이글의 전제는 차관상태의 순수 생산쿨타임이 상당히 빠르다는 것
아이콘 심도 (2011-04-21 23:45: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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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증폭과 더불어 4차관의 + 시간 이득을 x4 하여 한순간에 폭발시키기 때문에 특히 4차관이 문제시 되는겁니다.
엉덩국의멸망 (2011-04-21 23:45: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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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국//전 게이가 시러염>_<
엉덩국의멸망 (2011-04-21 23:46: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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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4차관에 대해선 머라 안했는데.................
4차관이 문제인건 솔직히 프프전때 언덕위 시야소환이 문제인거 아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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