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심도
작성일 2011-04-21 23:42:53 KST 조회 131
제목
근데 프프전에 차관 빌드타임 늘어난다고 뭐 있나요


 어차피 상대 플토도 차관 늦게 완성 된다는 사실은 별 변함이 없지않아요?


 관문 유닛 빨리 나와봤자 상대도 관문유닛 빨리 나온다는 사실도 변함없는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1-04-21 23:43:15 KST)
0↑ ↓0
센스 이미지
프프전따위관심없고 너프해주면 감사
아이콘 아이어를위함 (2011-04-21 23:43:45 KST)
0↑ ↓0
센스 이미지
그건아니죠
적어도 그늘어난타이밍만큼 관문러쉬이런건 좀 약화되겟지만
다른러쉬들은 많이 생겨나겟죠
아이콘 한구 (2011-04-21 23:44: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럼 테테전도 자극제 200초로 생각해보심 될듯... 동족전이라고 다 똑같은게 아니죠.
아이콘 플토지만허접 (2011-04-21 23:44: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4차관 하향이니 충분히 3차관 로보라든지 이런거 발전할 가능성이있죠
사차관 무서운게 타이밍인데 그게 늦춰지면 무서운게 아니죠 더이상
엉덩국의멸망 (2011-04-21 23:44: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패닼류가 차관타이밍보다 좀 느려서 안쓰였던건데
이제 좀 쓸수 있게 되었고

2관문푸시류가 더 강력해 졌으며
3차관1로보로 막는게 더 쉬워지는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