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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아빠딸
작성일 2011-02-08 14:20:59 KST 조회 277
제목
저그컨샙이 무너진게 큰 흠인듯

저그 컨샙이  쪽수인데


저글링, 일꾼빼면  인구2이상 먹고


가성비 낮은 놈들  많이 뽑자고  일꾼 10-20기 정도 더뽑고,  퀸 최소 3기 이상은 쓰다보니


200싸움에서  전투인구수는 적보다 최소 20은 적고....



이걸 해결할려면  가성비를 올리거나  유닛들 밥처먹는걸 줄여야 하는데


해결이 될지가 의문이고




저그의 컨샙중 하나인  기동성도


점막 밖에선  30% 느려저서   뮤링링빼면


쌈사먹기, 폭풍저그같은거 하기엔  속도가 딸림



점막을 많이 깔려고 해도   상대가 바보도 아니고  보이는 족족 해체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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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hlyn_Rae (2011-02-08 14:21: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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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 인구수 1ㅗㄹ 줄이고 데미지, 체력 다시 밸런스 맞추면 좋겄음
아이콘 killer87 (2011-02-08 14:21: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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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막밖에서 느려지는게아니고 점막안에서 빨라지는거;
아이콘 아빠딸 (2011-02-08 14:22: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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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 울트라 속업이속이 4.4이고 히드라 발업이 3.38입니다 고갱님
아이콘 [히카루칸] (2011-02-08 14:23: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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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ller87//주력유닛의 기동성이 점막 위에서 스1과 비슷하게 나오니깐 다들 그렇게 느끼는듯
아이콘 다오 (2011-02-08 14:25: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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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의 하나인 기동성중에... 땅굴망이 어떤지 궁금함~

맵이 멀어지면... 뭔가 달라지겠쪄 ㅎㅎㅎㅎㅎ 전에 대군주에 드랍 바퀴도 무지 무섭던데 ~ ㅎ
아이콘 k2il (2011-02-08 14:28: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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ㅆㅂ 정말 화나는게 뭐냐면. 바퀴가 조금 사기 같으니까 바로 인구수/방어력 너프하더만

해병/불곰은 도대체 왜 가만히 냅두는건데??
아이콘 k2il (2011-02-08 14:28: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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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바퀴 컨셉이 죽지않고 징글징글하게 많은거 아니였나?
아이콘 Kyreli (2011-02-08 14:32: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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쪽수 컨셉이라는게 좀 이상함, 디글디글하게 나오는게 컨셉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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