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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성소년
작성일 2011-02-04 22:44:39 KST 조회 164
제목
갤디터 모델러라던가 지형 만드는 사람은 잘 알고있는데

 

정작 내가 오브젝트(스2의 데이터라 보면됨)를 잘 못깨우침.

 

트리거야 워크랑 비슷비슷하니까 어느정도는 익숙한데 말이져 ㅋ

 

문제는 스2에 스킬이 너무 없음

 

워크는 다양하다 못해 스킬 창조가 좀 쉬운데 말이져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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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mination_A (2011-02-04 22:45: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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궤텔님이 프로그래머계의 케살님 수준..
성소년 (2011-02-04 22:45: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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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뭔소린지 이해불가
아이콘 crunch (2011-02-04 22:46: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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궤텔님이 신.
성소년 (2011-02-04 22:48: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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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무슨 소린지 모르겟음 엉엉
해바라기씨 (2011-02-04 22:48: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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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와 스2의 차이가 그거죠. 객체지향이기 때문에 기술제작 자체는 더 큰 노동을 통해 가능하지만, 더 다양한 기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워3는 이미 스케치가 다 된 곳에 색만 칠하는 색칠놀이라면 스2는 스케치부터 직접 다 하는셈이죠.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버그나 기타 한계가 존재하긴 합니다.
성소년 (2011-02-04 22:49: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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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한마디로 에디터의 자유도 차이랄까 그런거 ㅇㅇ
아이콘 crunch (2011-02-04 22:51: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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궤텔페르님이라고 거신 서바이벌 제작자이시자

포에스 데이터 부문 담당하셨던 분이 계셔요.

그분이 스킬 제작 종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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