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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ShiEld]
작성일 2010-12-06 14:37:33 KST 조회 227
제목
내가 장담컨데 이거 블리자드 패치 잘못함

블리자드 입장은 이거에요

 

 

중수층에서

 

바이킹과 뮤탈을 생산하는데

 

토스는 그거에 대한 생산력이 절반도 못따라가는거임

 

 

 

 

그런데 이건 북미 중수층 이야기고요

 

국내 중수층은 불사조를 누가 대응 유닛으로 뽑나요

타이밍으로 먼저 선수치는 걸로 사용하죠

이런식으로 바뀌면 결국 타이밍적으로 몰아치는게 가능하니 문제가 되는 거죠

다만 자원에 있어 타이밍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불사조같으 가스를 100이나 먹는 유닛은 타이밍이 그리 무서운 정도는 아니라 큰 문제는 없을 것 처럼 보이는거

 

실제로 해보면 자신이 하는 체감상태는 못느끼겠지만

 

상대 입장으로는 이런 생각 나겠죠

 

'어 시1발 뭐야 이게 왜 벌써 3개나 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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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성파괴단 (2010-12-06 14:38: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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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아이콘 구름쿠모 (2010-12-06 14:39: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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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밍으로 몰아치는게 가능해야되는게 정상 아닌가요..?
아이콘 [ShiEld] (2010-12-06 14:39: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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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스펙으로 보면 절때 정상이 아님
저 주종 토스인데
지금도 불사조 충분히 타이밍적으로 강력함
아이콘 [ShiEld] (2010-12-06 14:39: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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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추적자 , 집정관 , 모선 , 모함
이 잉여 유닛 구조해주면 더 바람직한 패치였을 거라고 생각함
아이콘 [닭별] (2010-12-06 14:40: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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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사실 불사조 저렇게 안해도 될것같긴함
아이콘 리갈마인드 (2010-12-06 14:40: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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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이 아니라 중반을 바라보고 패치한게 아닐까요 처음 정찰을 잘해서 지상군인걸 알아채고 지상군끼리 싸우고나서 라바의 대부분을 뮤탈로 바꿔버리면 1우주관문 또는 우주관문이 없는상태에서 공중공격을 당하게 되니까요. 그걸 개선하려고 했다고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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