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ElonAlice_Kim
작성일 2010-11-28 02:07:50 KST 조회 204
제목
이것좀 해석 부탁드립니다.

How does the Area of Control feature work?

An Area contains one and only one Control Point (it can be either a Town or a Fort).

 

When the Player captures a Control Point, the Player gets control over certain Mines and Dwellings in the Area, according to the following rules:

 

1. The Player gets control over all non-neutral Mines and Dwellings in the Area automatically.

 

2. Other Players  Heroes can capture Mines or Dwellings in Player뭩 Area. These capturing Heroes, however, must stay at the entrance of the Building to own it. As soon as the Hero of another Player leaves the controlled building, it will be owned (controlled) by the Player again.

 

3. If there is an Area owned by a Player with a neutral Mine or Dwelling in it which is guarded by a neutral Army, and the Player kills this army, captures the Building and leaves it, the other Player (who controls the Area) will get control over the Building (he becomes the owner).

 

4. If an Area is neutral (the Control Point is neutral), captured Mines and Dwellings will not change back to neutral when left. They function like HoMM 1-5 Buildings until the Control Point is captured by any of the Players.

Benefits of controlling an Area

Controlling (owning) an Area has specific benefits:

 

1. Heroes of the owner spend less movement points when moving in the Area.

 

2. Some faction unique buildings will have effect in the Town뭩 Area.

Editor

 

Case 1: When a Mine or Dwelling is inside an Area without a Control Point, it is functioning like HoMM 1-5 Mines: whoever captures it will own it until another Player captures it. The Error Summary Window inside the Editor will warn the user about this.

Case 2: If there are two or more Control Points in an Area, it will be considered a highest priority error in the Error Summary Window inside the Editor, so the Map cannot be played.

Case 3: When there are no Areas set up on the scenario, the game functions like old HoMM 1-5 games: a Town, Fort, Mine or Dwelling will be owned by whoever captures it until another Player captures it. The Error Summary Window inside the Editor will warn the user about it. Also, it is possible that some parts of the Map contain Areas while other parts have no Areas at all.

 

어떻게 지역 컨트롤의 기능을 작동합니까?

지역 오직 하나의 컨트롤 포인트 (이것은 될 수 중 마을이나 요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컨트롤 포인트를 캡처하면, 플레이어는 다음 규칙에 따라, 특정 광산과 주거 지역의 제어 도착 :

1.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주변에있는 모든 비 중성 광산과 주거 제어할 수옵니다.

2. 다른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뭩 지역의 광산이나 주거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캡처 영웅은, 그러나, 그것을 소유하는 건물의 입구에 숙박해야합니다. 마자 다른 플레이어의 영웅은 통제 건물을 단풍처럼, 또 (제어) 플레이어가 소유하고있을 것입니다.

3. 중립적인 광산이나 주거 안에서, 그리고 중립적인 군대가 지키고있는 플레이어가이 군대를 죽이고있는 플레이어의 소유 면적,있다면 건물 캡처하고 나뭇잎, 다른 플레이어는 (그 지역을 통제 WHO)에 얻을 것이다 빌딩 제어할 수 (자신이 소유자가됩니다.)

4. 지역 (제어 포인트는 중립입니다) 중립 경우, 캡처 광산과 주거는 중립 떠났을 때 다시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HoMM처럼 컨트롤 포인트 때까지 1-5 건물은 플레이어 중 하나에 의해 캡처 기능.

지역 제어의 장점

통제가 (소유) 영역은 특정 장점이 있습니다 :

1. 소유자의 영웅이 지역에 이동 적게 운동 포인트를 보냅니다.

2. 일부 파벌 독특한 건물이 도시 뭩 지역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편집자

사례 1 : 광산이나 주거가 통제 기준없이 지역 안에있는 경우, 그것은 HoMM 1-5 광산처럼 작동하는 것입니다 : 누구든 다른 플레이어가 그것을 캡처까지 그것을 소유합니다 캡처합니다. 편집기 내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요약 창 이것에 대해 사용자에게 경고합니다.

사례 2 : 지역에 두 개 이상의 컨트롤 포인트를있다면, 그것은 편집기 안에있는 오류 요약 창에서 가장 높은 우선 순위가 오류로 간주되므로지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사례 3 : 시나리오에 설정된 지역이 때, 낡은 HoMM 1-5 게임처럼 게임 기능 : 도시, 요새, 광산이나 주거 다른 플레이어가 그것을 캡처까지를 캡처 누구가 소유하고있을 것입니다. 편집기 내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요약 창 그것에 대해 사용자에게 경고합니다. 또한, 다른 부분은 전혀 분야가있을 때,지도의 일부 지역을 포함하는 것은 가능한 일입니다.

 

구글번역기로 돌렸는데 다소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많네요.

 

 

 

스타2이야기 : 해불조합은 너무 쎈거같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아무것도없다 (2010-11-28 02:08:56 KST)
0↑ ↓0
센스 이미지
전문해석을 해달라굽쇼 .. ?
아이콘 ElonAlice_Kim (2010-11-28 02:09: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일단 구글번역기로 돌렸는데 부드럽지 않은 부분을...
아이콘 TheZero (2010-11-28 02:14: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헐 히어로즈 6 전문 정보 수집하시는 분 아니신가여?
저 요즘 완전 히어로즈 6 기대 만빵인데
수고많으시네여
아이콘 TheZero (2010-11-28 02:34: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단 제가 간단하게 의역해봤는데요

어떻게 지역 컨트롤의 기능을 작동시킵니까?
지역은 오직 하나의 컨트롤 포인트를 가집니다.(그것은 마을 또는 요새(?)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하나의 컨트롤 포인트를 얻으면
플레이어는 다음의 규칙에 따라 특정광산과 주거지역을 제어할수 있습니다.

1.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주변에있는 모든 비 중성 광산과 주거 제어하게 됩니다.

2. 다른 플레이어의 영웅이 와서 플레이어 지역의 광산이나 주거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캡처한 다른 플레이어의 영웅은 그것을 소유하는 건물의 입구에 머물러 있어야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영웅이 통제 건물을 떠나자마자, 그 건물은 다시 본 플레이어의 소유로 돌아서게 됩니다.
3. 중립유닛에 의해 지켜지던 광산이나 주거시설(생산시설)이 있다면 플레이어는 그 중립병력을 물리치고
그 시설이나 광산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시설이나 광산을 플레이어가 떠나게 되면
그 지역을 지닌 다른 플레이어가 그 시설(내지 광산)을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그가 소유자가 된다는 것입니다.)

4. 만약 그 지역이 중립지역이라면(즉 컨트롤 포인트가 다른 플레이어의 것이 아닌중립이라는 의미입니다.)
플레이어가 캡처한 광산과 주거시설은 플레이어가 떠났을 때 다시 중립으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도리어 어떤 플레이어든 그 지역의 컨트롤 포인트를 따지 않는 이상 플레이어는 그 광산과 주거시설들은 HoMM 1~5탄에서처럼 제어할수 있습니다.
아이콘 TheZero (2010-11-28 03:08: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마저 이어서 번역하면

지역 제어의 장점
어떠한 지역을 통제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1. 그 지역소유자의 영웅이 지역에서 이동할때 이동 포인트가 적게 듭니다.
(즉 자기 지역 안에서라면 더 자유로이 움직일 수 있다는 의미)

2. 일부 특수한 시설은 그 플레이어의 도시 및 지역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편집자

사례 1 : 광산이나 주거시설이 컨트롤 포인트 없이 지역 안에있는 경우,
그것은 HoMM 1-5에서의 광산처럼 작동하는 것입니다
누구든 그 광산이나 시설을 캡처하면 소유하게 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캡처하기 전까지)
그 다음은 에러로 인한 번역 불능..

사례 2 : 해당 지역에 두 개 이상의 컨트롤 포인트가 있다면,
가장 높은 우선 순위가 고려될 것입니다.( 그 이상은 에러로 인한 번역 불ㄴ으..)

사례 3 : 만약 그 시나리오(히어로즈에서의 게임 단위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습니다.)에서
지역이란 개념이 없다면, 그 시나리오에서는 광산 및 시설 점령이
그 전작 HoMM 1-5과 같은 방식으로 운영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말인즉
누구든 도시, 요새, 광산이나 시설을 캡처한다면
다른 플레이어가 그것을 캡처하기 전까지 소유할 수 있습니다.
에러로 인한 번역 불능....
또한 한 시나리오 내에서도
맵 가운데 어떤 지역은 지역 통제의 개념을 가지고 있게 하면서
다른 지역들은 지역 통제의 개념을 가지지 않게 끔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아이콘 TheZero (2010-11-28 03:09: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정리해보면

히어로즈 6에서는 기존의 시스템에 다가
새롭게 지역 통제라는 개념이 도입됩니다.
(그 지역에서 컨트롤 포인트를 얻는 다는 말이 그 지역을 통제한다는 뜻입니다.)
즉 플레이어가 자신의 지역을 가져 그 지역에서 지역 통제를 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지역에서 지역 통제를 할 수 있기도 하고
아에 누구의 지역도 아닌 지역이되 누군가가 새로이 그 지역을 차지해서
그 지역을 지역 통제 할 수 도 있습니다.
물론 애시당초 그 지역 통제 시스템이 적용되지 않는 지역도 사전에 충분히 설정되어 있을 수 있고요.

그리고 당연히 자신만의 지역을 가진다면
자신의 지역내에서 몇몇가지 이점을 가질 수 있다는 거고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