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MidOrt
작성일 2010-11-21 01:57:26 KST 조회 264
제목
근데 언덕아래 있으면 비탈길 시야조차 안보이지 않나;

높이가 언덕아래 - 비탈길 - 언덕위 순인데

역장을 비탈길에다 쳤으면 점멸로 올라오는게 되는건 맞는데

그 언덕아래 딱 외길에다 쳤는데도 역장으로 올라올수 있다는거면 버그 맞는거같음

 

 

근데 뭣도모르던시절에 해봤던 기억이 나는데.. 그때는 안됬던거같은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베플 아이콘 차도숸디케이티 (2010-11-21 01:57:54 KST)
3↑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당신은 아봉되기 위해 태어난 사람.
아이콘 차도숸디케이티 (2010-11-21 01:57:54 KST)
3↑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당신은 아봉되기 위해 태어난 사람.
아이콘 23mj (2010-11-21 01:58:19 KST)
0↑ ↓0
센스 이미지
비탈길 시야는 보이는걸로아는데..... 비탈길에 유닛잇으면 아래유닛이 때리잖아여
흠 제가 잘못알고잇는거임??
집정관 (2010-11-21 01:58: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비탈길시야는 원래 보입니다.
아이콘 MidOrt (2010-11-21 01:58:54 KST)
0↑ ↓0
센스 이미지
그게 비탈길 시야가 보인다면 굳이 역장이 있고없고에 상관없이 점멸로 올라올수가 있는거라..
집정관 (2010-11-21 01:59: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역장을 무시한다는거 덕분에 3차관 점멸자가 강한것이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