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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라이아크
작성일 2010-11-16 18:44:39 KST 조회 318
제목
블리자드 보정 승률 공식 보니까

어 저것 내가 통신이론때 쓰는 라이시안 함수를 변수 3개로 만든 것 밖에 안 되네요.

 

뭐 졸나 어려운 수식인가 했음.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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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이지희 (2010-11-16 18:45: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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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나 똑똑한 사람이 있길 바란건가요....
-아니- (2010-11-16 18:45: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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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할줄 아시는거??
아이콘 짱세프라임.443 (2010-11-16 18:46: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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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이 어디 있음?
아이콘 Celcious[XP] (2010-11-16 18:47: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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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하면 보정승률 나올거 같은가요? 뭘 알아야 까든 말든 하지 -.-;;;
아이콘 Celcious[XP] (2010-11-16 18:47: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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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문제에 영어가.. ㅠㅜ
아이콘 라이아크 (2010-11-16 18:48: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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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승률 게시판 가보니 누가 디스이즈 링크건데 가봤는데 저것 라이시안2차 변수 형태를 3차 형태로 만든 꼴이던데요. 어차피 2차 영역을 3차 영역으로 확장하면서 생기는 각도도 추가되었고 그런 형태던.. 솔직히 그것 2차식 정리도 개짜증나지만 한번 하면 대충 다 알 것 같다고 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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