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X파란곰X
작성일 2010-10-21 16:30:18 KST 조회 116
제목
차분 사실 사용하기 애매하지만 일단 나오기만 하면

적군이 껄끄러워 지는것은 사실임니다

 

어떻게 활용할지는 몰라도 일단 차분이 날라 다니므로 항상 드랍 대비를 하게 되거등요

 

딴건 몰라도 이런 심리적인 부분에서 압박을 가할수 있다는건 사실인덧

 

차분을 생산함으로써 생기는 다른 상황은 배재하고 단지 딱 저 부분만큼만은 차분의 장점이라고 보여지네요

 

프,저 가 항상 의료선드랍을 신경쓰는것과 같은 효과란 말이지 차분이 좋다고 주장하는것이 절대 아닙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야월화 (2010-10-21 16:30:58 KST)
0↑ ↓0
센스 이미지
체력 140짜리 셔틀...
아이콘 콩까지마시죠 (2010-10-21 16:31:05 KST)
0↑ ↓0
센스 이미지
붕가기 체력상향
X파란곰X (2010-10-21 16:31:26 KST)
0↑ ↓0
센스 이미지
저는 차분에 당해봐서 차분만 보이면 신경곤두섬 ㅠ
아이콘 원조메딕 (2010-10-21 16:34: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본진 4차관으로 적기지에 4기씩 소환해도
타격 줄 수 있을만한 유닛이 없음.
암흑기사 소환 정도면 견제는 되겠지만,
파수기, 광전사, 추적자 소환해도... 불곰 뛰어오면 바로 황천길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