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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스2유저
작성일 2010-10-14 01:11:28 KST 조회 258
제목
우주모함은 사거리딜레이가 문제아녔나요

제가 알기론 요격기 사거리가 2인가 3인가 하는데,

요격기가 목표물에 가서 한대치면서 지나가는거리가5. 지나갔다가 다시 오면서 때리는데

요때 거리버그가 있어서, 다음 공격시간내로 사거리내로 이동을 못하면 공격을 안하고 대기시간만 지나감.

 

쉽게 풀어쓰자면,

해병이 지나갈때 요격기가 나가서 사거리2가 되는순간 한대치고 슝지나갔다가 다시돌아오잖아요.

이때 처음 한대치면서 지나가는 거리가 5인데, 해병이 요격기가 지나간 반대방향으로 가는중이면 요격기가 되돌아오는 시간이 0.몇초-1초내로 길어지죠.

그런데 그 되돌아오는 시간에 요격기의 공격대기시간이 지나가면, 공격한번을 하지않고 다음 공격시간이 돌아와야 공격한다는 것임.

 

요약해서. 고정된건물을 멈춘상태로 타격하면 이론적인 딜량이 나오는데, 움직이는 적을 대상으로 요격기를 날리면 요격기가 공격을 한번씩 안하고 그냥 날파리떼처럼 날기만하는 헛짓을 하게 됨.

 

그래서 보기엔 요란한데 적은 죽지고 않고 체공시간만 길어져서, 해병같이 공격딜레이가 적은 유닛들이 요격기만 죽어라 없애면서 잉여모함으로....

 

그래서 공허는커녕 해병보다 딜량이 약해져서 우주쓰레기로 하락했다는것인데, 이게 패치했다는 이야기가 없으니 맞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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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빠딸 (2010-10-14 01:12: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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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속이 3입니다. 무지 느리죠
아이콘 Celcious[XP] (2010-10-14 01:13: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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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거 없어도 딜은 약할듯요?
스2유저 (2010-10-14 01:16: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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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이야기를 요약하자면,
공속3으로 공격한번->다음공격시간인데 사거리가안돼네? 그냥 패스->다시 공격.
즉, 공격3번할시간에 공격한번을 그냥 날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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