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패치에서의 밸런스 변화는 저그의 향상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계획한 변화들 중 일부입니다:
- 바퀴의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대규모 집단으로서의 바퀴가 보다 효율적으로 될 것이며, 저그가 중반부터 후반까지 더 많은 선택권을 지닐 것입니다.
이건 저그의 상향이죠. 전체적으로 바퀴가 사용이 드물어서
- 진균 번식은 이제 점멸을 막습니다. 이것은 저그에게 끝없이 점멸하는 추적자를 막을 방법을 줍니다. 대규모의 점멸 추적자는 막아내기 매우 힘들었습니다.
ㅇㅇ 이것도 토스전 테란껀 보이지 않음
- 병영은 이제 보급고를 필요로 합니다. 이는 초반에 많았던 테란의 사신 압박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어차피 초반 8배럭 사신 이제 안먹혀서 이거 패치하면 6드론 못막는사람있다는데
브론즈 실레기부터 띠고오세요. 입구만막아도 아무런 피해없음
- 사신의 속도 업그레이드는 이제 군수공장을 필요로 합니다. 이는 많은 경기를 장악했던 테란의 초반 사신 공격을, 특히 팀 게임에서 약화할 것입니다.
어차피 1:1 사신 안쓰는데 상관 거의 없져
- 우리는 저그 건물들의 체력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취약한 저그의 테크 건물들을 노리고 공격하는 것을 방해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체력 변화가 게임에 엄청나게 큰 변화를 불러올 것으로 생각하지 않으나, 현재 수치는 너무 낮은 것 같습니다.
이건 저그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