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삐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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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04 00:21:34 KST | 조회 | 164 |
제목 |
폭풍이 전작에 비해 쓰기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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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이 중요한 건 인터페이스가 좋아져도 큰 영향이 없습니다...
연사력이 중요한 게 아니기 때문이죠...
왜냐하면 폭풍데미지가 중첩되지 않아서 빨리 쏠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전작보다 유닛이 더 잘 뭉쳐서 좋다고 하는데....그래도 해병방패업과 불곰주력하면 정말 안 죽습니다...
그리고 광전사 돌진업때문에 스톰을 뒤집어쓰죠
그에 비해 맹독은 스플범위도 더 넓고 가스요구치도 낮습니다....
맹독드랍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맹독의 생존율을 높이기도 좋고...
일꾼테러에 강력하죠...
환류도 한번 볼까요?
밴시오면 은폐업글 하나만 해줘도 관측선뽑기위한 가스가 로봇공학+관측선 비용이 들어갑니다...
거기다가 고기를 뽑는 건 타이밍 자체가 안 나옵니다...
기본병력의 부재를 불러일으키죠...
밤까마귀는 글쎄요...밑의 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국지방어기 하나깔면 자기 임무 끝난겁니다...
또한, 국지방어기에 환류 안 들어가구요...
토르, 전투순양함에 환류쓴다구요...테란이 대처할 카드가 많습니다..
토르나 전투순양함에 emp날려서 마나 없애버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피 2/3뽑아봤자...수리신공이 있죠...토르나 전순이 쓰면서 건설로봇 대동안하는 테란유저
거의 없습니다...제가 볼때는 전작에 비해 많이 안 좋아진 건 사실이구요...
그래도 못쓸정도로 구린 건 아닙니다....다만 총데미지는 그래도 두더라도
처음 폭풍시전시 순간 데미지만이라도 좀 올려줬으면..
그래야 플토도 일꾼견제라도 해볼 수 있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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