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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삐끄
작성일 2010-10-04 00:21:34 KST 조회 164
제목
폭풍이 전작에 비해 쓰기 좋다?

폭풍이 중요한 건 인터페이스가 좋아져도 큰 영향이 없습니다...

 

연사력이 중요한 게 아니기 때문이죠...

 

왜냐하면 폭풍데미지가 중첩되지 않아서 빨리 쏠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전작보다 유닛이 더 잘 뭉쳐서 좋다고 하는데....그래도 해병방패업과 불곰주력하면 정말 안 죽습니다...

 

그리고 광전사 돌진업때문에 스톰을 뒤집어쓰죠

 

그에 비해 맹독은 스플범위도 더 넓고 가스요구치도 낮습니다....

 

맹독드랍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맹독의 생존율을 높이기도 좋고...

 

일꾼테러에 강력하죠...

 

환류도 한번 볼까요?

 

밴시오면 은폐업글 하나만 해줘도 관측선뽑기위한 가스가 로봇공학+관측선 비용이 들어갑니다...

 

거기다가 고기를 뽑는 건 타이밍 자체가 안 나옵니다...

 

기본병력의 부재를 불러일으키죠...

 

밤까마귀는 글쎄요...밑의 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국지방어기 하나깔면 자기 임무 끝난겁니다...

 

또한, 국지방어기에 환류 안 들어가구요...

 

토르, 전투순양함에 환류쓴다구요...테란이 대처할 카드가 많습니다..

 

토르나 전투순양함에 emp날려서 마나 없애버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피 2/3뽑아봤자...수리신공이 있죠...토르나 전순이 쓰면서 건설로봇 대동안하는 테란유저

 

거의 없습니다...제가 볼때는 전작에 비해 많이 안 좋아진 건 사실이구요...

 

그래도 못쓸정도로 구린 건 아닙니다....다만 총데미지는 그래도 두더라도

 

처음 폭풍시전시 순간 데미지만이라도 좀 올려줬으면..

 

그래야 플토도 일꾼견제라도 해볼 수 있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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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제시카갤러리 (2010-10-04 00:22: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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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이 쓰기 쉽다는건 부대 지정하고 써도 한놈만 써서 그런건데 무슨 소리에염
아이콘 루먀 (2010-10-04 00:22: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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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쓰기 정말 포풍쉬워졌는데
범위도 정확히 딱 보여주고

적 유닛도 잘 뭉쳐있고
vagrant (2010-10-04 00:23: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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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플토도 일꾼견제좀 해보자..ㅠㅠ
wit25 (2010-10-04 00:24: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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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분들이 스1에 비해서 나태해졌음

스1때는 셔틀 필수고 아무리 부대지정 개판이라도 하템은 꼭 지정해서

천지스톰썼는데 ㅎㅎ
아이콘 삐끄 (2010-10-04 00:25: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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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에 하템 하나씩 찍어서 스톰써도 괜찮았음...오히려 데미지 중첩이 안되니깐..
그런 방식이 더 효과적이죠...스2에서 차관으로 소환하자마자 스톰쓸 때 부대지정해서
스톰쓰는 것도 아니니깐요...스1도 나쁘지 않았다는 말을 하고 싶었던 거고..
스2에서 인터페이스가 좋아져도 큰 영향은 없다라는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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