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추죶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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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01 22:44:37 KST | 조회 | 256 |
제목 |
내생각에 이론상으론 저그는 강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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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좋다안좋다 하지만 저그는 강한것 같습니다.
이론상으로 점막 바로바로쫙쫙 펴주고 초반에 멀티먹고 저글링 가지고 요소요소에 정찰 다해주고
상대 병력 체크해주고 오버로드로 적절한 타이밍에 찔러넣어주고
일벌레 쨀땐 확실히 째주고 정찰나간 저글링이 낌새를봐서 적군이 많아 보이면 병력을 늘려주고
기동력으로 사방에서 제압하고
사실 다들 아시겠지만 저글링이 가격대비 성능은 진짜 월등함니다
다만 좁은공간이라던지 역장따위의 제약때문에 좀 병신같지
전장선택만 잘한다면 분명 강력한 유닛이죠
이론상으론 이렇지만 현실은 시파 라바 튀기랴 병사뽑으랴 점막 펼치랴
저글링 이속은 겁나빨라서 이동시켜놓으면 어느샌가 갑자기 다털려버리고
손이 정말 많이가죠
이런 잔손이 많이 가는부분을 편하게
라바튀김 오토캐스팅 가능 + 라바 튀겨지면 알려주기
점막종양 체력감소 쿨다운 증가 대신 한번에 퍼지는 영역 확장
쓰잘데기없이 자잘한 인터페이스 부분을 조금 편하게 해주고
대신 약간의 너프를 하는쪽이 괜찮을것 같습니다.
유닛들 가격을 미세하게 올린다던지
저그는 자원을 더 많이먹고 확장 활성화도 빠르니까요.
머 그렇다는 얘김니다.
김원기선수가 쩌그 인건
이런 어려운 인터페이스를 다 하니까 강력한거겠지요 물론
아직도 더 강력해질 여지가 많은게 저그인것 같습니다.
근데 초보 중수들도 겜하는데 이렇게 어려워서야 되겄시유
난이도를 줄여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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