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RenieHouR
작성일 2010-09-24 20:53:52 KST 조회 289
제목
울트라리스크 버그 정리

- 울트라리스크가 건물을 공격하면 적절하지 않은 범위 공격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건물에 대한 울트라리스크의 돌기 공격은 일반 공격과 별 차이가 없기 때문에 삭제될 것이며, 이후에는 건물을 공격할 때도 일반 공격을 사용하게 됩니다. 울트라리스크가 보급고처럼 좁은 공간에 모여있는 작은 건물을 공격하면 돌기 공격은 단일 대상만 공격하느라 오히려 일반 공격보다 못한 피해를 주게 됩니다.

 

 

블리자드의 글입니다.

윗 글의 '적절하지 않은 범위 공격' 이라는 것은, 아랫 글을 인용하여 판단하자면

여러분들이 주장하는 '스플레쉬 데미지가 들어가는 것' 이 아니라

'크기에 따라 스플레쉬 크기가 달라지는 것' 입니다.

아랫글의 맨 마지막 줄 '울트라리스크가~주게 됩니다.' 부분을 보아,

울트라리스크가 건물에 대해 스플레쉬 데미지를 입히는 것 자체는 버그가 아닙니다.

 

블리자드가 인정 한 버그란, 크기에 따라 스플레쉬 크기가 달라지는 것이다- 이소리.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중장갑탐사정 (2010-09-24 20:54: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꾸준하구마잉
아이콘 팀어플릭트 (2010-09-24 20:54:36 KST)
0↑ ↓0
센스 이미지
ㅋㅋ
psychedelico (2010-09-24 20:54: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내말이 그말. ㅄ들 이해를 못함. 애초에 같은 유닛이 때리는데 마린 때리다 토르 때리면 스플범위가 넓어지는게 비정상. 클베때부터 그랬다고 괜찮다는데 클베떄부터 잘못되었던거지.
AirQuick (2010-09-24 20:54: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난독증 있으신듯
아이콘 귀염충 (2010-09-24 20:54:59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스플 범위는 다 똑같다구요. 거기에 건물이 커지니까 건물 크기가 포함되서 버그인거지
아스트론 (2010-09-24 20:55: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라니까요!@@@@@

블리자드의 의도는 건물끼리 다닥다닥 있는경우에 여러건물에 스플을
입히게 한다는 의도였는데..지금은 건물에 붙어있는 유닛까지 다 쓸어버리니까
버그성이 있다고 하는거라구요!!
RenieHouR (2010-09-24 20:55:17 KST)
4↑ ↓2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AirQuick // 그 쪽이 있는 거 같네요.

psychedelico // 이 사이트에서 저 말 이해하는 건 저, 님, 울레기리스크님 딱 세 명인듯 ㅇㅇ
아이콘 루먀 (2010-09-24 20:55:37 KST)
0↑ ↓0
센스 이미지
저두 이해함
AirQuick (2010-09-24 20:56: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원래 크기에 따라 스플레쉬 크기가 달라지는데 그게 건물에도 적용되어서 문제라구요.

건물 스플이 비정상적으로 확장되니까요. 무슨 말인지 모르겠음?
아이콘 Celcious[XP] (2010-09-24 20:56:19 KST)
0↑ ↓0
센스 이미지
스플래쉬를 유닛 중심에 맞춰야 충돌크기 좀 크면 스플 흡수도 해주고 그럴거 같은데

테두리 반경이 정상이면 유닛 크기가 커질수록 스플이 더 넓어진다는 거고.. 이건 스플이 유닛 앞쪽을 중심으로 퍼진거랑 같은 수준이에요
November5 (2010-09-24 20:56: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건물에 의도와 다르게 너무 넓은 범위의 스플레쉬가 들어간것이 문제. 왜 이런문제가 발생했냐면 건물에 들어가는 스플을 유닛과 동등하게 계산했기 때문. 그러므로 유닛크기에 따른건 원래 그렇게 만든거고 필요이상 넓은 스플범위가 생겨버린게 버그라 이말입니다. 건물이 너무 커서
아이콘 Celcious[XP] (2010-09-24 20:57:06 KST)
0↑ ↓0
센스 이미지
AirQuick // 그게 잘못된거라구요. 클베때부터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똑같이 공성전차 스플도 인식하고 나서 바꾸지 않았습니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