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Vexur
작성일 2010-09-24 13:05:27 KST 조회 232
제목
님들에게 멀티코어 개념을 박아드리겠습니다.

1. x*y 를 4번 해야되는 게임과

 

2. x*y*z 를 1번 해야되는 게임이 있다면,

 

쿼드코어에서 돌릴 경우

 

1번이 더 빨리 끝납니다.

 

코어란게 독립적인 계산을 하거든요.

 

x*y*z* ~~~ 같은 연산이 많은 게임에

 

왜 싱글코어 밖에 활용 못하냐 라고 해도

 

어쩔 수가 없거든요.

 

물론 실제 게임은 복잡해서,

 

쓰레드를 나눌 여지가 많긴 하죠.

 

그 여지가 많이 남아있다면,

 

앞으로 스2는 패치로 최적화가 좀 더 될 것이고,

 

아니면 옥타 할애비가 나와도 현재처럼 듀얼만 쌩쌩 돌겁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Light (2010-09-24 13:05: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알았으니 그만좀
맨땅에해딩 (2010-09-24 13:06: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 개발자라면서 개발 안함??
아이콘 Celcious[XP] (2010-09-24 13:06:35 KST)
0↑ ↓0
센스 이미지
개발자는 2번을 최대한 1번연산으로 돌리는 방법을 생각해야겠네요
아이콘 Celcious[XP] (2010-09-24 13:06:59 KST)
0↑ ↓0
센스 이미지
전 개발자가 아니라 못합니다 ㅈㅅ
MePhIsTo (2010-09-24 13:09: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 그게 아니라 지금 스타2 랙문제는
연산수 문제가 아닌걸로 하는데요 -.-;;;;
순간적으로 처리해야될 파티클 수가 급증해버리면서
나타는 문제 아닌가요?
순수 취급해야할 데이타량의 증가 문제라
이건 일반HDD로는 감당안되고 SDD를 레이드로 돌려야 되는걸로 -.-;;;
거기에 램클럭자체도 높아야되고 ;;;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