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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meSSi.
작성일 2010-09-24 12:58:13 KST 조회 273
제목
자꾸 개적화 발적화 하는데..

이님들 RTS란 장르의 특성을 고려 안하시는듯ㅋ

모든 게임 장르 통털어서 RTS가 젤 사양 많이 타는 장르에요ㅋ

 

워크1, 듄 이런거 나올 시절부터 지금까지 쭉 RTS는 항상 그 당시 최고사양에서만 원활이 돌아갔었음;

그런거 감안하고 또 다른 제작사의 RTS랑 비교해보면 워크3랑 스타2는 최적화 정말 잘된거임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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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루먀 (2010-09-24 12:58: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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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아이콘 뭐예요? 볼때마다 궁금해죽겠뜸
henro (2010-09-24 12:58: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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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드코어 단어가 달릴 확률: 76%]
본 댓글은 주사위를 정상적으로 굴려 작성되었음을 보증합니다.
아이콘 Light (2010-09-24 12:58: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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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시아님?
아이콘 혀뉴띠 (2010-09-24 12:59: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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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왜 듀얼코어까지밖에 지원 안하냐구요.
아이콘 쥬다스 (2010-09-24 12:59: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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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는 쏙 빼먹는 뻔뻔함
아이콘 Vexur (2010-09-24 13:00: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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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S 특성상 순차계산 되야되는 부분이 많아서

쓰레드 나누기 힘든 부분이 있죠.

블자라고 쿼드코어 최적화하기 싫었겠습니까?
아이콘 Tobi (2010-09-24 13:00: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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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벤같더라..
MePhIsTo (2010-09-24 13:01: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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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 시리즈가 진짜 최적화는 괴물같이 잘됬었죠....
특히나 제너럴 시리즈.... 화염효과 때문에 미친랙걸리는거 제외하고는
그당시 게임이랑은 안드로메다의 차이를 보이는 게임이었음 ㅎㄷㄷ
지금도 사양때문에 포기한 건설 방향지정 시스템은 진짜 사기급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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