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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Polapo
작성일 2010-09-18 11:39:26 KST 조회 326
제목
1.1패치에 추가로

히드라 이속체력증가

바퀴 인구수1

울트라 빌드타임/요구자원 감소

 

이정도 해주면 만족하실라나요

좀만 건드려도 밸런스가 훅훅 기우는게 전략시뮬인데

한꺼번에 너무 많이 건드리면 밸런스를 맞추는게 아니라 지금의 사기종족 자리에 저그를 올리는거밖에 안되죠

 

바퀴 히드라가 약하다는덴 동감하나 저그가 멀티 잘째고 자원적으로 풍부하면 지금도 힘싸움 그냥저냥 할만한걸로 아는데

이번 1.1패치로 초반 숨통이 좀 트인다고 가정하면 또 어떻게 될 지 모르죠

 

1.1패치 내용을 탓하기보단 패치 후에 피드백이 얼마나 빨리 되냐르 논의하는게 맞을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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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지마랑 (2010-09-18 11:39: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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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근히 낚시글
아이콘 저그의난 (2010-09-18 11:40: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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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지껏 테프는 저그상대로 사기였는데 저그도 사기좀 되보자
[MD]카파 (2010-09-18 11:40: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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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는 유닛수가 적어서 좀만 버프해도 확 달라지기 때문에 블리자드에서도 두려워함
잘못하면 베타때 산소저그 나올까봐 걱정중
아이콘 지나가던카미씨 (2010-09-18 11:40: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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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속체력증가를 걍 해주면 또 말이많을테니 업그레이드로 교체
사업은 그냥좀 주고..
아이콘 Polapo (2010-09-18 11:41: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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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마음가짐이 문제임 ; 그럼 그 다음패치는 다시 테프가 사기되야겟네요
가장 이상적인건 완벽한 밸런스인데 아예 같은 종족이 아닌이상 그러기는 사실상 힘들고
자잘한 패치를 자주 해서 문제시되는 밸런스 격차를 가능한 빠르게 좁히는게 제일 나은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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