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0-09-13 21:00:18 KST | 조회 | 314 |
제목 |
내가볼땐 점막은 채력보너스로 해야
|
점막위에서만 빨라지는대
점막이 절대 초반에 양방치기 할만큼 넓게 만들기 힘들고
중반까지 많이 확장해도 밤까, 옵저버 나오면 터지기 시작해서
영역이 줄어드는데
점막이 저그를 구속하는 페널티에 가까운듯
기본이속을 전체적으로 상향해서 전직의 저그 기동성을 보여주고
점막위에선 채력리젠 1~2정도 더주는게 맞는거 같아요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