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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자축인묘
작성일 2010-08-20 15:44:34 KST 조회 166
제목
심심해서 적어본 주관적 패치
밸런스 조정         
        
저그         
        
- 여왕        
  +점막을 벗어났을 때 속도가 0.938에서 1.3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점막 위에서의 속도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가시 촉수         
  + "뿌리 박기"에 필요한 시간이 12에서 8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포자 촉수         
  + "뿌리 박기"에 필요한 시간이 12에서 8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타락귀        
  + 타락귀의 공격력이 14(거대 유닛 상대 +6)에서 14(중장갑 상대 +6)로 변경되었습니다.        
        
프로토스         
        
- 돌진 업그레이드 비용이 200/200에서 150/1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테란        
        
- 불곰        
  + 충격탄 스킬에 쿨타임 4초가 생기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스팀팩 사용시 소모하는 체력이 20에서 3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벙커

 

  + 회수에 걸리는 시간이 증가하였습니다.

 

- 의료선

 

 + 기술실을 장착해야 생산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음... 공포는 스펙을 약간 너프하고 가격을 좀 깎아야 할것같긴한데 잘 모르겠네유.

 

히드라는 상향이 필요한것같긴한데 그러면 맹독을 좀 너프해야할것같고...

 

테란은 제 종족이라 솔직히 객관적으로 칼질불가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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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루먀 (2010-08-20 15:45: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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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이거 언뜻 보기에 괜찮은듯?
아이콘 잔지바르 (2010-08-20 15:46: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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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포는 다이아이상만오면 다막음요 ㅇ,.ㅇ 초보들도 시간지나면 공포 쉽게 막을거에여..
자축인묘 (2010-08-20 15:48: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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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는게 문제가 아니라 맞춤으로 가야 막는게 문제가 있는거죠. 제말은 플토가 공포를 가도 타종족이 조금 편하게 막을수있고, 그만큼 플토에게도 부담을 낮춰서 공포를 무난하게 섞을수있도록 해주자는 말... 한마디로 극단적인 유닛으로 만들지 말자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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