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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있나없나
작성일 2010-08-13 15:17:04 KST 조회 220
제목
스2 깔수있는 꾸준글 두개정도 있는데.

하나는 전작보다도 부족한 길찾기 인공지능.

두번째는 타격감.

 

 

첫번째는

유닛들이 길막하고 있으면 무조건 밀어내려고만 하지 돌아갈 생각을 안함.

길막된 유닛들이 자신의 유닛이고 홀드가 안되있거나 밀어내기 동맹의 유닛이라면 모르겠으나

그렇지 않은경우 (ex, 건물 등) 에는 무조건 최단 직선거리로 뚫고가려고 함.

자기가 지상군인지 공중인지 모르는 스타2 유닛들.

 

두번째는 타격감.

뮤탈 공격이 없네?

잠깐잠깐 무언가 공 비스무리한게 나왔다 사라짐.

쓰리쿠션이 누구에게 틀어박히는지 제대로 보이지도 않음. 체력바 확인하지 않으면 뮤탈이 때리는지 안때리는지...

 

뮤탈 뭉치기가 무서웠던 이유가 일단 뭉치면 쎄고 또 타격감이 쩌러요!

그런데 스2는 뭉치기가 잘 안되는건 둘째치고 일단 공격이 안보임

히드라,뮤탈 심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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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D]카파 (2010-08-13 15:18: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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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은 최적화때문에 뺐나?
어떤 인공지능 시연 동영상 보니까 군사 수백명이 서로 반대방향으로 지나가려고 하는데
막힘없이 한방에 싹 비켜주면서 지나가고 찻길도 잘건너고 하던데
스투는 그런거 없고 건물사이에 틈도없는데 거길 지나가겠다고 부비적대고있음
어둠빛 (2010-08-13 15:20: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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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오진짜 타격감은 제발 상향좀..

광전사, 저글링, 히드라, 잉트라 패치 시급
아이콘 주급솔치 (2010-08-13 15:25: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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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유저로써 탱크 타격감은 정말 만족하지만 배틀의 뿅뿅뿅은 뭐니 ㅠ_ㅠ
아이콘 얼본좌 (2010-08-13 15:27: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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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토 유저로써, 그 잘난 길찾기한다고 갈만한 길 놔두고 삼천리길 돌아가는 드라군을 주력으로 쓰던 시절에 비하면 지금은 양반. 애초에 직관적인 컨트롤이 중요시되는 게임인데, 알아서 '돌아' 길을 찾는다는게 과연 좋은 인공지능이냐 묻고 싶네 ㅡㅡ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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