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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12 23:26:27 KST | 조회 | 3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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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는 바퀴 비율을 최대한 줄여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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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맵이 공터(?)가없고 협소한 지형들의 연속인 지금 1:1맵에서
크기는 추적자만하면서 사거리는 절반도 안되는 바퀴는 사실상 적과 조우하는 가장 앞에줄만 싸우고
그 이후로는 그냥 아군병력 길막는 존재일 뿐입니다. 게다가 역장까지 친다고 생각해보세요
바퀴 많고 숫자 비슷하니까 비등할거 같죠? 녹습니다. 왜냐면 뒷바퀴들은 안싸우거든요
그래서 바퀴를 대량으로 쓰기위해서는 반드시 상대병력을 포위해야 바퀴의 화력이 그나마 100%를 발휘할 수잇습니다.
화력이 100%낸다는거지 이긴다는건 아닙니다.
결론은 초반이후로는 화염차나 거신이 있더라도 저글링을 병력의 절반정도를 채우는게 낫습니다. 저글링은 그나마 애워싸는건 잘하거든요 물론 몸빵할 바퀴도 소수 필요하겠져
결론은 바퀴를 맹신하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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