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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xkfxhl
작성일 2010-08-10 15:41:57 KST 조회 238
제목
유즈맵 수준이,,,

워3이나 스1에서 하던거

그대로 재현을 한게 대부분.

 

스2 에디터만의 강점인 유즈맵이 빨리 나와야

스2 흥행 좀 하긋는데..

 

넥뿌나  랜덤경주만 조금 하다가 질려서

배넷가면 할게 없더만.

 

채팅이라도 되던가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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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울레기리스크 (2010-08-10 15:42: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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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아니고 재밋고 창의력있는맵도 충분히 많은데 망할 인기도시스템때문에 위로 안올라오는거
떡실신한프로토스 (2010-08-10 15:42: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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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동감
아이콘 Edogawa (2010-08-10 15:43: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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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아요.
사격같은 방식의 맵도 묻힌다는......
xkfxhl (2010-08-10 15:44: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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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유닛 키우는 유즈맵보면
그런건 절대 인기를 끌 수 없음.

최소 워3의 영웅처럼 확실하게
공속 데미지 오르면서
시원시원해야 하는데...
답답만 하니.

스2유닛형태가 아닌
워3 형태로 만들어야 하는데
좀 시간이 오래걸리는듯,
아이콘 택신빠_사막여우 (2010-08-10 15:44: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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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일단 워크에서 재현될수밖에 없는게.

워크 8년 역사동안 너무나도 많은 종류의 명작과 괴작들이 나왔음.
아이콘 택신빠_사막여우 (2010-08-10 15:4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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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어떤식으로 하든 뭔가 어디서 본 느낌이 나는거.
제작자가 알고있든 모르든;
xkfxhl (2010-08-10 15:53: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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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베때만해도 카오스형태의 유즈맵을 만들다가
오베때 날라간게 많아서 그냥 접었는데..


유닛은 기본 스2유닛에
모션등을 추가하거나 다른게임에서 가져와 하는식으로 해결하고
카오스하다가 중간에 보스맵 잰되고
그거 팀원들이 모여서 잡으면 희귀아이템을 준다거나 등등

근데 아무리 발상을 생각해도 카오스처럼
무뇌가 절반의 맵을 스턴시키거나
도살자가 상대영웅 먹거나
래퍼드 뒷치기 백스텝같은거..

카오스에서 다 써먹어서 창작이 잘안됨
아이콘 [닭별] (2010-08-10 15:55: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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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긴 워3 떄도 별별 RPG 게임이 많이들 나왔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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