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불곰형수님
작성일 2010-07-31 18:04:52 KST 조회 148
제목
궤텔페르님 계신가..

그냥 여기다가 유즈맵관련 건의해도 될련지요;

 

' 연결체부시기 ' 할때 래더와는 너무 달라서 솔직히 맘에안들기도 했는데 할수록

밸런스가 오히려 더 맞는거 같더군요. 근데 한가지 맘에 안드는게 집정관하고 유령이네요.

 

집정관이 생체추뎀이 커서 생체유닛들 쭉쭉녹이는건 상성이라 그러려니 해도 공중유닛도 스플땜에

죄다 녹이니.. 집정관 카운터라하면 유령EMP 정도로 볼수 있는데..

유령또한 생체이고 뭉쳐다니다 보니 카운터치고는 그리 잘 잡아내질 못하더군요.

유령이랑 집정관이랑 붙으면 서로 비등비등하게 이기거나 지니 유령이 카운터란 생각도 잘 안들구요.

EMP가 범위줄고 실드 다벗기는걸로 패치된 이후로 집정관 잡아내는게 좀더 힘들어진듯 합니다.

지금 EMP는 정조준시 1마리, 빗겨쓰면 2마리정도 타격되는 범위인데 조금 더 늘렸으면 합니다.

 

또 유령 저격데미지 45도 너무 큰듯합니다. 자동시전 해놓으면 5초마다 써대는데 저그유닛들 왠만한건

다잡더군요. 어차피 경장갑 추뎀이라 밴시같은 유닛도 어느정도 잘잡구요. 적어도 유령은 거신이나

공성전차등 상성유닛 있으니까 괜찮아 보이는데 집정관이 너무 오버파워란 생각이 드네요.

 

 

추가로 화염차 기본뎀지를 8에서 7정도로 줄였으면 합니다. 초반에 제가 볼때는 화염차로 먼저 찍는게

가장 이득인듯 하네요. 상대가 경장갑일경우 당연히 날로먹는거고. 이건 원래 상성이니까 맞는건데

불곰이나 바퀴같은 중장갑유닛이랑 붙어도 스플때문에 어느정도 비등하게 싸운다는거죠. 불곰또한

중장갑 추뎀이라 화염차 잘잡는것도 아니구요. 바퀴는 사거리땜시 맞고들어가고..

 

 

뭐 이정도 건의하고 싶네요.

 

유즈맵 재밌게 하고있습니다~ 수고하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Guetelperr (2010-07-31 18:13:08 KST)
0↑ ↓0
센스 이미지
저도 집정관과 불곰 화염차의 밸런스에 대해서 많이 고민중입니다 관심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격은 지금 20데미진데 패치되면서 버튼 툴팁을 덮어버렸나 보네요; 다음 패치때 수정하겠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