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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lbion
작성일 2010-04-07 08:36:21 KST 조회 837
제목
북미 포럼에 패치 루머글이 있군요?

StarCraft II Beta – Patch 8 (version 0.9.1.14341B)


Balance Changes
* TERRAN
o Marauder
+ The vespene gas cost has been increased from 25 to 50.
+ The damage has been changed from 10+10 armoured to 8+12 armoured.

o Hellion
+ The damage has been changed from 8+6 light to 8+10 light
+ Infernal Preigniter now increases +light damage +6 instead of +10

o Siege Tank
+ The vespene gas cost has been decreased from 125 to 100
o Bunker
+ The hit points have been increased from 400 to 500

o Medivac
+ Fixed an issue that sometimes caused it to cease healing friendly infantry

o Raven
+ Hunter Seeker Missile now causes a red graphic on it's target unit
o Thor
+ Slightly reduced collision size to improve unit pathing.

* PROTOSS
o Warp Prism
+ Shields increased from 40 to 50.

o Sentry
+ Force Field energy cost increased from 50 to 75.
+ Hallucination energy cost decreased from 100 to 75.
o Pheonix
+ Build time decreased from 45 seconds to 30 seconds.
o Immortal
+ Damage decreased from 20+30 armoured to 15+25 armoured.
o Carrier
+ Interceptor range decreased from 8 to 7.
o Twilight Archon
+ Attack range increased from 2 to 3.


* ZERG
o Zergling
+ Build time increased from 24 to 28.

o Roach
+ The vespene gas cost has been increased from 25 to 50.
+ Base armour value has been decreased from 2 to 1.

o Queen
+ Transfusion amount healed has been increased from 125 to 200.

o Infestor
+ Infested Terrans duration increased from 20 to 30.
+ Infested Terrans spawned increased from 1 to 3.
+ Infested Terrans energy cost increased from 25 to 50.

o Ultralisk
+ Slightly reduced collision size to improve pathing

Bug Fixes
* Fixed an issue in which players would desync when building mutliple Nexus at once.
* Fixed an issue that caused enemy colours to swich during the game
* Fixed a bug that temporarily locked the interface in the event of mutliple shift commands
* Fixed an exploit where Zerglings could climb cliffs on certain maps


http://forums.battle.net/thread.html?topicId=24038611232&sid=5000


불멸자 공격력 너프, 바퀴, 불곰 다 같이 너프 쿨럭 쿨럭~; 진짜면 흠좀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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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얼칸돌이 (2010-04-07 08:37: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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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 쩐다. 하지만 영어는즐(...)
nugnoy (2010-04-07 08:38:32 KST) - 169.232.xxx.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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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사실 아닌거 같네요. 내용 읽어봤는데 거의다 쓸모없는 글이라 (진짜아니다, 이러면 좋겠다, 등등)
Gorgon.kor (2010-04-07 08:38: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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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시네요.
Albion (2010-04-07 08:39: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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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시인거군요.;
흐아 (2010-04-07 08:39: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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꽤나 자세하지만 그간 패치로 보면 믿어지진 않네요
아이콘 Guetelperr (2010-04-07 08:39: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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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ilight Archon에서 낚시확정
흐아 (2010-04-07 08:40: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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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ㅅㅇ (2010-04-07 08:40:45 KST) - 112.156.xxx.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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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불곰 가스 50되네요..공격력은 8+12되고 ㄷㄷㄷㄷ
흐아 (2010-04-07 08:41: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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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ugnoy님 도대체 어떻게 읽으면 그런 해석이 나오는거죠? 저도 이글 신빙성 없다고 생각하지만 내용이 아니라 반응이라고 해야 맞는 표현이겠죠
아이콘 Moon.moon (2010-04-07 08:43: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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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mour 부터 호주,캐나다 양키의 떡밥 냄새가 풀풀
흐아 (2010-04-07 08:45: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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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루시네이션 충분히 사기인데 마나가 왜 줄어드는거지? 그리고 캐리어 사거리 하향은 뜬금없네여 퀸 힐도 쓰지도 않는데 마나 200으로 늘리는게 전혀 이해가지 않고 그렇지만 다른 내용들을 보아 진실성이 10%는 되는듯하네여
nugnoy (2010-04-07 08:46:31 KST) - 169.232.xxx.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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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아님
아 제가 뜻한건 그"Thread의 내용"인데. 표현을 잘 못했네요. "반응"이 맞는단어에요;;; 제가 한국말이 능숙하지 않아서요
라마살 (2010-04-07 08:48:49 KST) - 121.161.xxx.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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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아 //퀸 마나 200으로 늘리는게 아니라 힐량을 200으로 늘린다고 되어 있군요
아이콘 Moon.moon (2010-04-07 08:50: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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퀸은 마나가 200이 아니라 회복량이 200 ;;;
흐아 (2010-04-07 08:52: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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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네요 지송
Albion (2010-04-07 08:54: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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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곰, 바퀴가 광물100/50, 75/50이면 가스가 상당히 빡빡하게 돌아가겠네요.

근데 저글링 생산타임이 늘어난건 초패스트 저글링 러쉬에 대한 칼질?
아이콘 BestNoob (2010-04-07 08:54: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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툭 까놓고 말해서, 불곰 가스가 50이 되는 건 진짜 맘에 안드는데다가
말도 안되는 내용이라 그냥 무시하고 싶지만.

저기에서 나온 것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건 탱크 가스가 100으로 줄은다는 것.
이것만큼은 루머더라도 맘에 드네요 -,.-

저렇게만 되면은 2팩 탱크 반드시 돌린다.
아이콘 [감염된부릉이] (2010-04-07 08:57: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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뻥.
흐아 (2010-04-07 08:58: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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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벙커 체력 500이 제일 맘에 드네요 동실력 테프라고 할떄 테란이 절대 멀티 빨리 못먹음 _-_
흐아 (2010-04-07 08:59: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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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v 8기 이상 터지면서 막거나 포기하던가 해야하죠 벙커 500이면 2개로 나름 막을만한듯
Albion (2010-04-07 09:06: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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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렇게 되면 불곰 2기 200/100 인구수4, 탱크 1기 150/100 /인구수3 으로 탱크가 미묘하게 좋아지는 것 처럼 보이긴 하지만 생산시간이 길잖아 아마 저렇게 해도 무리일꺼야(..)

그리고 헬리온이 저대로 되면 기술로 업글만 한다면 8+20이 되어서 위치 잘 잡아서 쏘면 저글링들은 순살일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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