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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Tyrande]
작성일 2010-03-29 00:33:23 KST 조회 289
제목
갤럭시 에디터 공개되면 만들 맵 콘티

 

 

일단 도타 - 카오스와 비슷한 AOS 방식의 맵으로

저그 vs 프로토스가 기본, 테란은 둘다 은근은근 꼽사리.

시작은 영웅 20마리 (각 진영에 10마리)로 시작해서 점점 늘려나갈 생각.

각 영웅은 4가지의 기본 스킬과 1가지의 궁극 스킬로 구성.

영웅은 크게 암살 / 보조 / 테러 / 탱킹 / 마법의 5가지로 분류됨.

 

저그 영웅은 칼날 여왕 ( 모델 : 케리건 / 마법 ) , 무리 여왕 ( 모델 : 여왕 / 보조  ) , 맹독 괴물 ( 모델 : 감염충 / 테러 ) , 감염된 저격수 ( 모델 : 유령 / 암살 ) , 히드라 리스크 ( 모델 : 히드라 리스크 / 테러 ) , 가시지옥 ( 모델 : 가시 지옥 / 탱킹 ) , 바퀴 ( 모델 : 바퀴 / 탱킹 + 암살 ) , 사신 ( 모델 : 사신 / 암살 )  , 복수의 괴물 ( 모델 : 울트라리스크 / 탱킹 + 테러 ) , 감시군주 ( 모델 : 타락귀 / 테러 + 보조 )

 

장점 : 기동성 , 평타 공격력

단점 : 수비력 , 마법 공격력 

 

프로토스 영웅은 고위 기사 ( 모델 : 고위 기사 / 마법 ) , 별의 유물 ( 모델 : 파수기 / 마법 + 보조 ) , 황혼 집정관 ( 모델 : 집정관 / 탱킹 + 마법 ) , 불사조 ( 모델 : 불사조 / 암살 + 마법 ) , 흑수리 ( 모델 : 밤까마귀 / 마법 + 보조 ) , 불멸자 ( 모델 : 불멸자 / 탱킹 + 테러 ) , 긴급 구호선 ( 모델 : 의료선 / 보조 ) , 여명 기사단 ( 모델 : 암흑 기사 / 암살 ) , 습격기 ( 모델 : 밴쉬 / 테러 + 암살 ) , 모선 ( 모델 : 모선 / 보조 + 테러 )

 

장점 : 수비력 , 마법 공격력

단점 : 기동성 , 평타 공격력

 

각 영웅의 스킬은 밀리 게임의 기본 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음.

예를들어 고위 기사의 경우 - 사이오닉 진동 / 되먹임 / 위상 전환 / 여명 / ( 궁극 기술 ) 사이오닉 폭풍 - 의 스킬 구조, 맹독 괴물의 경우 - 맹독충 부화 / 진균 번식 / 잠복 / 맹독 감염 / ( 궁극 기술 ) 신경 재구성 -의 스킬 구조를 지니고 있음.

 

맵의 왼쪽과 오른쪽의 각각 저그와 프로토스의 본진이 위치, 본진을 방어 타워 1차 ( 가시 촉수, 광자포 ) - 방어 타워 2차 ( 맹독의 촉수 , 황혼의 요새 ) - 방어 유닛 ( 무리 군주, 공허 포격기 ) 이렇게 지키고 있음. 방어 건물들은 순서대로 깨야함.

 

 

대충 이렇게 게임을 꾸며나갈 생각...

근데 망할 냄새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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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LuxLight (2010-03-29 00:49: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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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뭐냐 .. 그 무브 이런거 있는곳이 3*5인데 스킬 5개 이상만들어주세요 ㅋㅋ
아이콘 [Tyrande] (2010-03-29 00:49: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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헉 그렇죠! 안그래도 일반스킬에 넣고싶었떤거 많았는데...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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