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Azoth | ||
---|---|---|---|
작성일 | 2010-03-04 23:00:43 KST | 조회 | 338 |
제목 |
알림 사운드와 유닛 대사의 씹힘현상. (포럼 건의)
|
제목이 조금 이해가 안되실수도 있습니다. 설명 드리겠습니다.
제가 스타2를 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것인데요 다른분들은 별로 안불편하신지..
뭐냐하면 여러가지 알림 사운드(유닛이 공격받는다, 건물이 완성되었다, 유닛의 대사) 가 동시에 나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무슨말이냐면 특정 사운드가 나오면 그 시간동안에는 다른 사운드는 씹힌다는 겁니다.
해병을 선택하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고 대답을 합니다.
그런데 대사 도중에 유닛이 생산되거나 공격을 받거나 다른 유닛을 선택하면 해병의 대사가 다 끝난 후에야 사운드가 나옵니다.
설명하기가 좀 어려운데 여러분들은 게임 하시면서 어색한 느낌 안드셨나요?
걸 브루드워처럼 사운드가 동시에 들릴 수 있게 고치면 좋을 듯 합니다.
유닛 사운드때문에 좀 정신없어질 요지도 있지만
사실 그게 더 유닛을 컨트롤하는 맛이 산다고 해야할까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
이상 포럼에 올렸던 내용입니다. 음.. 유닛 컨트롤하는 맛이 산다는건 뭐 유닛의 성능을 떠나서
'유닛을 선택해서 조종한다' 라는 맛이 산다는 겁니다. 오해는 마세요 OTL
뭐랄까, 유닛을 선택했으니 딱딱 대답해주어야 하는데
다른 알림 사운드에 대사가 씹힘으로 해서 내가 이 유닛을 선택한게 맞나 하는 생각이 가끔 듭니다.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