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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zoth
작성일 2010-03-04 23:00:43 KST 조회 338
제목
알림 사운드와 유닛 대사의 씹힘현상. (포럼 건의)

제목이 조금 이해가 안되실수도 있습니다. 설명 드리겠습니다.

제가 스타2를 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것인데요 다른분들은 별로 안불편하신지..

뭐냐하면 여러가지 알림 사운드(유닛이 공격받는다, 건물이 완성되었다, 유닛의 대사) 가 동시에 나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무슨말이냐면 특정 사운드가 나오면 그 시간동안에는 다른 사운드는 씹힌다는 겁니다.

해병을 선택하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고 대답을 합니다.

그런데 대사 도중에 유닛이 생산되거나 공격을 받거나 다른 유닛을 선택하면 해병의 대사가 다 끝난 후에야 사운드가 나옵니다.


설명하기가 좀 어려운데 여러분들은 게임 하시면서 어색한 느낌 안드셨나요?

걸 브루드워처럼 사운드가 동시에 들릴 수 있게 고치면 좋을 듯 합니다.

유닛 사운드때문에 좀 정신없어질 요지도 있지만

사실 그게 더 유닛을 컨트롤하는 맛이 산다고 해야할까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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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포럼에 올렸던 내용입니다. 음.. 유닛 컨트롤하는 맛이 산다는건 뭐 유닛의 성능을 떠나서

'유닛을 선택해서 조종한다' 라는 맛이 산다는 겁니다. 오해는 마세요 OTL

뭐랄까, 유닛을 선택했으니 딱딱 대답해주어야 하는데

다른 알림 사운드에 대사가 씹힘으로 해서 내가 이 유닛을 선택한게 맞나 하는 생각이 가끔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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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2010-03-04 23:33:17 KST) - 218.52.xxx.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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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 씹히는 것 때문에 공격받을때 알림이 늦어져서 뒤늦게 돌아보면 유닛 싹 털려있는 경우가 자주 나오더군요 -_-;
포더윈터 (2010-03-05 00:54:22 KST) - 221.138.xxx.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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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부분 건의되었으면 하네요 사운드도 우선순위가 좀 있었으면 함..
잉힣 (2010-03-05 01:20:55 KST) - 119.200.xxx.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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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채널 설정하는거 있지 않나효,, 알림이나 그런거 동시에 재생할 수 있는 개수 높여준다고 봣던거 가튼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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