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0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9-01-18 17:33:41 KST 조회 3,607
첨부
제목
오버워치, 국가대표 스트리머 12명 초청 '설맞이 한중 스트리머 한마당' 26일 개최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 한국과 중국 대표 스트리머 초청 국가대항전 개최

- 1월 26일(토) 오후 6시부터 트위치 공식 채널 통해 생중계

- '깃발 뺏기', 혼합팀 편성 '완전 난장판' 및 국가대항전 등 총 3라운드로 구성

- 한국 대표로 김재원, 미라지, 미로, 빅헤드, 서새봄, 이태준 스트리머 참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총 12명의 오버워치 스트리머를 초청해 국가대항전을 펼치는 '설맞이 한중 스트리머 한마당'을 1월 26일(토) 개최한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양 국가를 대표하는 스트리머가 한 자리에서 오버워치 대결을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는 1월 26일 오후 6시부터 오버워치 공식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overwatchkr)을 통해 생중계된다.

 

'설맞이 한중 스트리머 한마당'은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높이고자, 각기 다른 규칙으로 총 3라운드로 치러진다.

 

1라운드는 25일(금) 시작되는 '황금 돼지의 해' 게임 내 이벤트 공식 난투인 '깃발 뺏기' 모드에서 펼쳐진다. 스트리머 모두 설날 이벤트 영웅 스킨으로 대결에 참여한다. 2라운드는 한국과 중국 혼합팀 대결이다. 라운드 시작 전 각 국가 주장이 상대팀 스트리머 3명을 지목해 혼합팀을 편성한다. 각 영웅들의 생명력과 궁극기 충전속도가 강화되는 '완전 난장판' 모드에서 진행되는 만큼, 게임 내 돌발 변수와 함께 선수간 언어 차이도 극복해야 한다. 3라운드는 메인 대결인 국가대항전이다. 국가 자존심을 걸고 물러설 수 없는 진검 승부를 펼친다. 지난 해 11월 펼쳐진 '오버워치 월드컵'에서 한국 대표팀이 중국팀을 4대0으로 제압했던 당시 경기 결과가 재현될지 주목된다.

 

참여하는 스트리머 명단도 화려하다. 한국에서는 김재원, 미라지, 미로, 빅헤드, 서새봄, 이태준 스트리머가 참여한다. 110만 구독자 유튜버, 전 오버워치 프로선수 등 화려한 이력을 갖췄다.

 

한편, '설맞이 한중 스트리머 한마당'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