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0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12-05 12:45:55 KST 조회 8,148
제목
오버워치 ‘환상의 겨울나라 2018’, 12일 시작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대표 이벤트 중 하나인 ‘환상의 겨울나라 2018’이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12일(수) 시작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12월 12일부터 2019년 1월 3일(목)까지 3주간 진행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환상의 겨울나라’는 ‘설날 이벤트’(1월), ‘기록 보관소’(4월), ‘감사제’(5월), ‘하계 스포츠 대회’(8월), ‘공포의 할로윈’(10월)과 함께 플레이어가 가장 기대하는 오버워치 대표 이벤트다.

 

기간 중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환상의 겨울나라 2018’를 기념하는 신규 전설 스킨을 포함,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지난 2년간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 기간 중 획득하지 못 한 ‘루돌프 로드호그’, ‘산타요정 트레이서’, ‘예티 윈스턴’, ‘안데스 산맥 루시우’ 등의 인기 스킨을 포함, 과거 수집품도 얻을 수 있다. 지난 해 호평 받은 ‘예티 사냥꾼’ 난투도 다시 돌아온다.

 

신규 아이템을 포함, ‘환상의 겨울나라 2018’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곧 공개 예정이다. 한편, 이날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verwatchKR/)에는 본 이벤트 기간 등을 안내하는 영상 한 편이 공개됐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https://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