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0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4-26 10:58:05 KST 조회 5,337
제목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3, 4월 28일 개막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www.blizzard.com)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이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핫식스 APEX시즌3’ 개막전이 4월 28일(금)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오버워치 핫식스 APEX시즌3는 4월 28일부터 약 3개월간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7시, 서울 상암에 위치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특히나 개막전에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 진출했던 루나틱 하이 (대 콩투 판테라)와 러너웨이(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회에 참가하는 팀은 ‘라이노스 게이밍 윙스’, '러너웨이’, ‘루나틱 하이’, '마이티 AOD’, ‘메타 아테나’, 'BK 스타즈’,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X6게이밍’, 'LW 블루’, 'MVP스페이스’, ‘콘박스 스피릿’, '콩두 운시아’, '콩두 판테라’, ‘플래시 럭스’(이상 국내팀), '로그', '엔비어스'(이상 해외팀) 총 16개로 상향 평준화 된 실력으로 매 시즌 다른 우승자가 나오고 있는 대회의 성격상 모든 팀이 우승을 향한 치열한 각축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시즌3의 모든 경기는 OGN케이블 TV채널, 티빙, 네이버, 아프리카TV, 트위치TV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된다.

 

오버워치 APEX는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오버워치 이스포츠 대회로 지난 4월 8일(토)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 시즌 2 결승에서는 4,000명 이상의 관중이 모인 가운데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팀인 루나틱 하이와 최고의 다크호스 러너웨이가 풀세트 접전 끝에 루나틱 하이의 승리로 큰 화제를 낳으며 마무리 되었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program.tving.com/ogn/ape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