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94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저글링볶음
작성일 2017-03-19 22:29:31 KST 조회 409
제목
이번시즌안에 골드탈출은 가능할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픽부터가 글러먹은경우가 많은데

갑자기 난데없이 공토르, 공바스가 대놓고 선픽나오고 

프로필보면 탱힐 혹은 다른 공격영웅 위주 유저인데

뭣떄문에 빡쳤는지는 몰라도 아무말없이 바로 트롤픽하고서 "지든말든 온리 마이웨이 니들 지든말든 내알빠아니야 경쟁전에서 실컷 꼴픽할래." 이런 마인드 가지고 있는 놈들 진짜 블리자드 제제안하나?

진짜 사실상 질 수밖에 없는 경기라서 걍 다같이 던지는거면 승률관리도해야하니까 일부러 비주류픽하고서 걍 진거 빨리질려는건 이해가는데 적들이 3점먹었을떄 시간 1,2분정도 남기고서 민거가지고 바로 다음라운드때 별거아닌거가지고 트집잡으면서 시비걸고 바로 위도우 한조픽하고서 마이웨이 나가고 그걸 본 팀원은 어지간한 비브라늄 멘탈이 아닌이상 똑같이 트롤픽하고 던지고 이렇게 다같이 해볼만한 경기 걍 포기하는건 일상에

진지하게좀 해보자 이러면 일생에 게임만 바치냐면서 이러고(애초에 경쟁하고 이기라고 만든게 경쟁전인데 그럴꺼면 빠대를쳐하지) 일부러 패작질하는 새끼들은 핵도 어느정도 해결됬으니 패작제제 빡세질 줄 알았는데 걍 패작제제 없는듯 싶고(아님 신고자한테 신고 이후 제제가 어떻게됬는지 메일이라도 와야하는데 그런것도 없으니 이게 제제를 먹는지 아님 걍 무시하는지 이것도 잘모르겠고)

맵도 66번 국도에서 공격 떳는데 이미 솔맥 딜러나왔고 1탱 2힐도 나와서 한명만 탱커하면 무난하게 222조합 나오는상황에 본인 딜러하고싶다고 공크렛 픽한새끼가 허구한날 라인디바있는데 디바한테 메트릭스로 눈먼 유탄 다씹히고 어디서 뭐하다 죽는지도 모르겠고 우리팀은 나혼자 라인잡았는데 저쪽은 라인에 디바로 서로서로 방벽 교대하면서 전선을 유지하는데 방벽싸움에서 밀려서 적 라인은 방벽 금도안갔는데 난 방벽 내구도 어느세 1000이하라서 바로 방벽 체우러 뺴야하고 이것땜에 원탱 힘들다고 제발 정크좀 탱하라고 시켜도 정크는 팀챗 차단한마냥 아무말 없이 마이웨이식으로 플레이하면서 결국 힘싸움 자체가 안되서 1라운드 1점도 못먹고 시간 다됨

2라운드 수비준비하는데 갑자기 정크가 라인이 정크좀 뺴고 탱하라고 죽어라 말해도 안들어서 욕나오니까 본인도 빡쳤는지 라인은 뭐 한거있냐, 힐러는 뭐하냐 공크렛이 다른 팀원 정치질시작하고 본인은 디바라인 방벽도 못부수고 딜도 못넣었으면서 오지게 정치질하는 뻔뻔한 정크렛떔에 순식간에 팀분위기 개판되고 

정크렛 하는애들은 정신까지 정크렛인지는 몰라도 정크가 힘쓰기 힘든 상황에 오히려 팀탓하거나, 아님 팀원 말 다씹고 오직 정크만 고집하거나 하는 시키들 뿐이라 이젠 정크만봐도 구역질남.....

그리고 파르시인데 솔저 혼자서 벅차다 아나나 젠야타가 부조화로 보조딜 넣어줘야한다 아님 딜러중에 맥크리라도 더해라 이렇게 말하면 파르시를 어떻게 솔저 혼자서 둘다 못따냐, 에임 고자냐, 딜러 개못한다 어떻게 파르시랑 중거리교전에서 개발리냐 이소리나오고 파르시는 진짜 솔저나 맥크리 혼자서는 진짜 힘들어서 팀원이 보조해줘야하는데 그걸 무시하고 딜러탓만하면서 오히려 던져버리는 탱힐은 예삿일이고 내가 힐을 픽하든 딜을 픽하든 일단 조합을봤을떄 살짝 탱킹이 부족하다 느껴서 탱한분만 해주면 고맙겠다 해주면 탱커라면서 로드호그가 픽되고 로드호그 탱커니까 로드 원탱으로 가자는 애들도 있고.....

로드는 탱커 아니다 라고 일일이 설명해주면 로드가 탱커인데 뭔 탱아니냐면서 우겨대면서 욕바가지 하는 새끼들도 있고(보아하니 로드가 돌격군에 있어서 탱커라고 생각하는거같은데 그논리라면 시메도 지원영웅에 있으니 힐러가됨)조합이 애매하고 순수 화물만 미는 맵에서 아나 원힐이였나 메르시 원힐이였나 암튼 원힐은 부담될꺼같아서 시메보고 힐러좀해달라 하니까 갑자기 아가리 싸물라는 욕먹고 걍 더이상 말섞어봤자 답없겠구나 하면서 원힐로 게임하는건 일상중의 일상

솔직히 나도 골드지만 실력과는 관계없이 팀원들끼리 겜 끝날떄까지 서로서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져도 멘탈 유지 확실히 되는데 그렇게 게임이 진행되는 경우는 10판중에 1,2판 나올까말까고 대부분은 1라운드 밀리거나 먹히면 바로 뭐라뭐라 하면서 게임 던지는건 일상

심지어 왕의길 공크렛이 개똥싸는거 팀원이 열심히 치워주면서 3점 추가시간 따면서 개간신히 미는데 수비때는 정크좀 뺴달라 하니까 정크를 못하게된거에 기분 나빴는지 고의로 잠수를타서(고의인지는 모르겠는데 정황상 일부러 잠수탄듯)탈주하고 그대로 3점딴거 바로 짐

골드에 머무르면서 느낀건데 진짜 2000점대는 솔큐로는 탈출 불가능할꺼같음....

내가 이걸 순수 루시우 원챔만으로 거기에 솔큐만으로 플레 턱걸이까지 간게 정말 신기하다가 생각되는 수준;;

다인큐를 자주 안돌려서 거의 솔큐만으로 겜하는데 그러다보니 픽을 맞춰주는 쪽으로 가게되고 해서 딜탱힐 전부다 파서 어느정도 가능한 올라운더가 될려고 그렇게 연습했는데 걍 딜러나 탱커 하나 죽어라 파서 다인큐로 올리는게 가장 편하고 안정적이라는 느낌이 들음;;

여하튼 심해 2000점대 진짜 팀원들끼리 별거아닌거가지고 싸우고 개판싸움나고 정치질하고 다인큐들끼리 심심해서 트롤링하고 제제는 안먹고 진짜 솔큐로 열심히 해볼려해도 이런것떔에 멘탈 터져서 요새는 2연패나 3연패만해도 기분 진짜 더러워지네요

원래는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2000점대는 내가 진짜 2500~3000점대에도 통하는 개인피지컬을 가지지 않고서는 

그냥 어중간한 골드실력 정도로는 팀원한테 픽을 맞춰주는 쪽으로 유동적으로 갈려고하고 픽양보도 하고 마이크는 잘안되서 듣톡이라도 할려고 꾸준히 팀보 들어가주고 팀원끼리 싸우면 그거 달래주고 해도 답이없나는 결론에 도달함 

말만 길어졌는데 걍 골드는 혈압만 오르네요

팀원끼리 팀워크 게임하는게 아니라 걍 개인피지컬 키배배틀게임 같다는 느낌이 자주들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디멘 (2017-03-19 23:15:20 KST)
0↑ ↓0
센스 이미지
옵치는 팀단위인데 개인피지컬로 게임을하려듦..,
하온부 (2017-03-20 00:54: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럼하지마

콰아아아앙아
아이콘 콩하나 (2017-03-20 01:15:41 KST)
0↑ ↓0
센스 이미지
시즌1 50점대에 머물러 있었던 남는거 할게요=라인맨 저를 보는것 같군요

거 밑동네 탈출은 다인큐만한게 없긴한데 솔큐전사라고 하시니, 포텐셜이 높은 영웅들(딜러, 섭탱,섭힐) 위주로 연습해서 피지컬로 찍어누르는거밖에 없을듯 싶네요
노을진샘 (2017-03-20 11:58:26 KST)
0↑ ↓0
센스 이미지
세줄요약점
[꽃]민들레 (2017-03-20 15:07:2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하소연. 억울하면 아는 사람끼리 모여서 그룹맺고 하는게 배로 나음. 솔큐 돌리면 그 정도는 예상해야죠.
하온부 (2017-03-20 18:28: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상대방도 솔큐고 상대편에 트롤이 나올 확률이 적다는 사실을 애써 외면해서 그럼

장막을 들추고 진실을 보아라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PlayXP. All Rights Reserved. Some icons by iconka, icons8
사이트 문의/건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