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05-11 14:49:17 KST 조회 14,330
제목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결승전 D-1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로 진행되는 국내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시즌 1의 결승전이 5월 12일(토) 오후 2시부터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9일(월) 개막전을 시작으로 2개월동안 진행된 이번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은 뛰어난 기량을 뽐낸 수많은 선수들의 등장과 두고두고 회자될 명승부들이 펼쳐졌다.

 

수많은 강팀들을 뚫고 올라와 우승의 영광을 두고 다투게 될 두 팀은 ‘X6-게이밍(X6-Gaming)’과 ‘O2 아디언트(O2 Ardeont)’이다. X6-게이밍은 넥서스컵(Nexus Cup) 우승과 함께 이번 컨텐더스 정규시즌 조2위로 결승에 진출한 전통의 강자로써 뛰어난 실력을 가진 수많은 선수들을 보유한 팀이다. 반면 O2 아디언트는 이번 시즌 모두의 예상을 뒤집고 플레이오프부터 쟁쟁한 우승후보들을 격파하며 결승에 진출, 최고의 이변을 만들어낸 팀이다. 이번 결승전은 꾸준히 강한 모습을 보여온 X6-게이밍이 우승을 할 것인지 아니면 O2 아디언트가 또 한번의 이변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다.

 

국내 최고 수준의 경기가 펼쳐질 컨텐더스 코리아 결승전의 뜨거운 열기를 직접 현장에서 느끼고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고자 하는 이들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https://goo.gl/wEZQVW) 를 통해 결승전 티켓을 10,000원에 구매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결승전 티켓은 지난 5월 2일(수) 판매를 시작한 뒤 하루만에 1차분 티켓 매진을 기록,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하였다. 현재는 2차분 티켓이 소량 남아있는 상태로 구매한 티켓은 모바일로 발권되며, 경기 당일 현장에서 모바일 티켓을 이용해 입장할 수 있다. 여기에 결승전 티켓을 구매하면 무료로 같은 장소에서 진행되는 게임 행사 플레이엑스포에도 당일 입장할 수 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의 결승전은 케이블TV MBC스포츠플러스2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 (http://www.twitch.tv/playoverwatch_kr)을 통해서 온라인 시청도 가능하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오버워치 e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https://www.overwatch-esports.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https://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