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03-09 11:08:38 KST 조회 8,132
제목
파죽지세 'Scarlett' 사샤 호스틴, 아프리카티비(TV) GSL 4강 도전

 


 

‘IEM 평창’ 우승부터 GSL까지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는 사샤 호스틴이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이하 GSL) 4강에 도전한다.

 

아프리카TV는 9일(금)과 10일(토) 양일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8 GSL 시즌1' 코드S 8강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L 우승 경력이 있는 선수 대거 등장과 동시에 파죽지세를 달리는 사샤 호스틴까지 출전하며 흥미로운 대진이 완성됐다.

 

8강 1일차 경기는 9일(금) 오후 6시 30분부터 열린다. 1경기는 IEM 평창 우승자 사샤 호스틴(Team Expert_Scarlett)과 저그전에 능한 어윤수(soO)의 대결이 펼쳐진다. 올해 파죽지세로 승리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사샤 호스틴의 도장깨기가 계속될지, GSL 8강에 오르면 결승전까지 100% 진출했던 어윤수의 기록이 이어질지 관심이 쏠린다. 2경기에서는 GSL 우승을 한 차례씩 달성한 김도우(Classic)와 김대엽(Splyce_Stats)의 화려한 프로토스 대 프로토스전이 펼쳐진다.

 

8강 2일차 경기는 10일(토) 오후 1시부터 열린다. 1경기는 세 번째 GSL 우승을 노리고 있는 주성욱(Zest)과 최고의 저그로 평가 받고 있는 박령우(Dark)의 대결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2경기에서는 서로의 플레이를 잘 알고 있는 조성주(JinAir GreenWings_Maru)와 김유진(JinAir GreenWings_sOs)의 진에어 그린윙스 내전이 펼쳐진다. GSL 최후의 테란 조성주가 살아 남을지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GSL 시즌1은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GSL Gaming 마우스 장패드와 당일 출전 선수의 사인이 담긴 화보를 증정한다. 또한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facebook.com/afreecatvgame)에서 당일 상위 라운드 진출자 두 명을 모두 맞히면 추첨을 통해 GSL Gaming 마우스 장패드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sl.afreeca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L 시즌1 전 경기는 아프리카TV(afreeca.com/afgsl)와 포털 네이버(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트위치(twitch.tv/gsl) 등 국내외 플랫폼으로 시청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