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02-08 11:09:32 KST 조회 3,980
제목
‘서든어택’ 오진어택 4탄 ‘랭크전’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겨울 대규모 캠페인 ‘오진어택’의 네 번째 콘텐츠로 ‘랭크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랭크전은 게임의 승패 및 기여도에 의해 선정된 점수(RP)를 기준으로 비슷한 실력을 가진 플레이어와 자동 매칭되는 시스템으로, 특정 계급(소위) 이상 입장 가능하다.

 

총 10개의 등급으로 나뉘며, 랭크전 입장 시 ‘제3보급창고’, ‘프로방스’, ‘샐리엄’ 등 3개의 맵 중 무작위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넥슨은 랭크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하면 ‘AXE(MG) 이니셜(7일)’, ‘Magnum(MG) 이니셜(7일)’, ‘AK47(MG) 이니셜(7일)’, ‘TRG21(MG) 이니셜(7일)’, ‘랭크전 가방(영구제)’ 아이템과 기념 엠블럼을 지급한다.

 

또, 랭크전 시범 서비스가 종료되는 3월 8일까지 랭크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랭크 등급별로 1위부터 3위까지 ‘넥슨캐시(10만 원)’을, 4위에서 100위까지는 ‘넥슨캐시(5만 원)’을 각각 지급하고, ‘레전드’, ‘그랜드 마스터’, ‘마스터’, ‘커멘더’ 등에게는 ‘저격 마이건 보급상자’, ‘돌격 마이건 보급상자’, ‘닉네임 변경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서든어택 ‘랭크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 http://sa.nexon.com​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