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11-22 11:08:20 KST 조회 5,670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3주년 기념 이벤트’ 11월 말까지 진행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최신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13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게임 내 이벤트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3주년 기념 이벤트’가 11월 30일(목)(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된다고 금일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3주년 기념 이벤트는 지난 13년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이 보내준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3주년 기념 업적’을 달성할 수 있으며 특별한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13주년 기념 선물 상자에는 13주년 기념 아이템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간 왜곡의 훈장 200개와 1시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고 얻는 경험치와 평판을 13% 증가시켜 주는 축하 꾸러미, 그리고 오그리마나 스톰윈드로 향하는 퀘스트를 주는 “시간여행단의 편지”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역사가 로어와 주파가 주는 두 개의 일일 퀘스트를 통해 퀴즈를 맞히거나 익숙한 적을 처치하여 시간 왜곡의 훈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60 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들은 매일 군주 카자크나 아주어고스, 또는 악몽의 용 네 마리 중 한 마리와 싸워 전리품과 시간 왜곡의 훈장 50개를 얻을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획득한 시간 왜곡의 훈장을 사용하여 13주년 기념품인 풍선 우레폭풍-바람추적자의 성검, 13주년 축하 마법봉-트로그, 축하 마법봉-가시멧돼지, 온순한 기계설인 의상 그리고 청동빛 색안경 등을 획득하여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특별하게 꾸밀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1187747/1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3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지난 11월 초 열린 블리즈컨 2017 현장에서 일곱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를 공개했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사이 격심한 갈등이 재점화돼,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전투가 치뤄진다. 또한, 강력한 자원 획득을 위한 대해의 군도 약탈, PvE격전지에서 대규모 전투 등 장대한 새 콘텐츠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격전의 아제로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확장팩의 공식 웹사이트(www.worldofwarcraft.com/battleforazero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