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11-07 12:14:01 KST 조회 4,690
제목
디아블로 III, 보물 고블린 두배 소환 이벤트 진행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 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에 보물 고블린이 짝을 지어 등장하는 ‘더블 보물 고블린 소환 이벤트’가 11월 9일(목)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더블 보물 고블린 소환 이벤트는 지난 10월 26일 적용된 패치 2.6.1을 통해 변경된 기술, 아이템, 모험 모드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요소들을 플레이어들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11월 9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보물 고블린이 짝으로 등장하여 플레이어들에게 한층 더 푸짐해진 선물 보따리를 통해 더 많은 보석, 핏빛 파편, 전설 아이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이번 이벤트는 도둑 신단, 균열 내의 고블린 무리, 그리고 탐욕의 보물창고에서 등장하는 보물 고블린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더블 보물 고블린 소환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공식 홈페이지 관련 포스팅(https://news.blizzard.com/ko-kr/diablo3/2116455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2년 5월 출시된 디아블로 III는 출시 후 24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350만 장 이상 판매되어 역대 최단시간 최다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이어 2014년 3월 출시된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역시 출시 1주일 만에 전 세계적으로 270만장 이상 판매되며 ‘디아블로’ 시리즈의 명성을 확인시킨 바 있다. 지난 2017년 6월에는 강령술사의 귀환 팩이 출시돼 신규 영웅 강령술사가 게임에 추가되었다. 디아블로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그리고 강령술사의 귀환 팩은 Windows®와 Mac®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에서 즐길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