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11-06 11:56:27 KST 조회 1,515
제목
시공의 폭풍에 용(龍)의 기운이 몰려온다!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m)는 오늘 자사의 게임쇼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 현장에서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용을 다루는 신규 영웅 2명과 2018 히어로즈에 찾아올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신규 영웅으로 소개된 첫 주인공은 워크래프트(Warcraft®)에서 찾아 온 붉은용 군단의 위상 알렉스트라자다. 알렉스트라자는 생명의 어머니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팀을 치유하는 원거리 지원가 영웅으로서, 고유 능력인 ‘용의  여왕’과 ‘정화의 불꽃’ 등 적에게 피해를 주는 동시에 아군을 치유하는 강력한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다. 위험에 처하면 거대한 큰 용으로 변신하는 알렉스트라자는 교전 시 전투의 양상을 바꾸어 놓을 수 있는 영웅으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신규 영웅 한조는 오버워치(Overwatch®) 속 시마다 일족의 가장 위협적인 암살자로서, 용과 관련된 기술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원거리 암살자의 모습으로 시공의 폭풍을 찾는다.  한조는 ‘타고난 날렵함’ 고유 능력을 통해 지형물을 넘나들 수 있으며 ‘음파 화살’로 사각 지대를 밝혀 정찰 임무를 수행할 수 있고 “용이 나의 적을 삼키리라”를 외치며 ‘용의 일격’을 사용해 순식간에 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 수도 있다.

 

한편, 2018년에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에게 찾아올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도 이날 함께 공개됐다. 우선 게임 카메라 시점을 변화시켜 교전 시 중요한 순간이 더 선명하고 잘 보이게끔 수정된다. 전체 게임 시간을 늘리지 않는 선에서 라인전에 의미를 부여하고 초반전의 의미를 높이게 되며, 각 전장의 용병들도 변화를 통해 보다 전략적이고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게끔 변경된다. 은신형 영웅들을 상대로 게임을 하는 것을 보다 재미있게 하기 위해 은신 기능에도 변경 사항이 적용될 예정이며 은신형 영웅들도 이러한 변경점에 맞게 기술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동료와의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가능케 할 음성 채팅 기능, 승패 기록 외에도 플레이어의 개인 실력과 기여도를 감안해 더욱 정확도를 높인 실력 기반 대전 상대 찾기 시스템 등이 공개됐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히어로즈 신규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안내 페이지(http://kr.battle.net/heroes/ko/game/events/dragons-of-the-nex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블리즈컨 2017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관련 공식 홈페이지(www.blizzc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