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7-06 11:07:19 KST 조회 3,890
제목
하스스톤, 한여름 불꽃축제 7월 6일 시작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7월 6일(목)부터 7월 20일(목)까지 약 보름간 게임 내 이벤트인 ‘한여름 불꽃 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보다 즐거운 하스스톤 경험을 위해 마련된 한여름 불꽃 축제 기간 동안에는 하스스톤과 워크래프트(Warcraft®) 세계관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인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와 꼬마 라그나로스가 등장하는 특별한 난투가 진행된다. 또한 이 기간 동안에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그 퀘스트의 보상으로 제공되는 골드를 2배로 받게 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상해에서 진행되는 춘계 하스스톤 챔피언십 토너먼트(HCT)에서 7월 7일(금) 오전 11시 하스스톤의 차기 확장팩에 대한 생방송 발표가 있다고 밝혔다. 특히이번에 공개될 확장팩부터는 어떤 카드 팩에서 전설 카드를 뽑더라도, 아직 보유하고 있지 않은 전설 카드를 획득하게 되고 새로운 세트의 카드를 개봉할 때, 최초 10개 팩에서 최소 1장의 전설 카드를 받을 수 있도록 카드 팩 개봉 관련 변경 사항이 적용될 예정이라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스스톤은 Windows®와 Mac® PC,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및 iOS와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지난 4월 최신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고대의 정령들과 섬뜩한 식물들, 그리고 아제로스를 호령하던 위협적인 포식자들로 구성된 135장의 새로운 카드가 게임에 추가되었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홈페이지(www.ungo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