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5-12 11:10:03 KST 조회 3,108
제목
‘택신’ 김택용, ASL 시즌3 8강 출전…’강세’ 테란 저지 나선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4일(일)과 16일(화) 이틀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KT GiGA 인터넷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3(이하 ASL 시즌3)' 8강 1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8강에는 4명의 테란이 이름을 올리는 등 테란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가장 먼저 ‘택신’ 김택용이 최호선과 테란전을 펼친다.

 

지난 7일 열린 16강 C조 경기에서 윤찬희, 도재욱이 8강에 진출했고, 마지막으로 9일 D조 경기에서 최호선과 김성현이 마지막으로 8강에 합류했다. 8강에는 최호선, 윤찬희, 이영호, 김성현 등 총 네 명의 테란과 김택용, 도재욱 등 두 명의 프로토스와 이영한, 김민철 등 저그 종족이 올랐다.

 

지난 9일 16강 D조 경기 직후 진행된 8강 조추첨식으로 경기 대진이 완성됐으며, 8강부터는 싱글 토너먼트 5전 3선승제로 경기가 펼쳐진다.

 

먼저 14일 시작하는 8강 첫 경기에는 최호선과 김택용이 출전한다. 최근 김택용이 테란전에서 '리버-아바타' 라는 승부수로 좋은 경기력을 뽐냈고, 안정적인 후반 운영까지 장착한 만큼 최호선을 상대로 낙승이 예상된다. 하지만 최호선도 지난 16강에서 물 오른 경기력을 선보인 바 있어 쉽사리 4강 진출자를 예측하기 어렵다.

 

이어 16일 펼쳐지는 8강 두 번째 경기에는 윤찬희와 이영한이 맞붙는다. 현재 기세를 탄 두 사람의 대결인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두 명 다 이번 시즌 객관적인 전력 상 약체로 손꼽혔지만, 현역 시절 이상의 기량을 뽐내고 있기에 반드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겠다는 각오다.

 

ASL 시즌3는 매주 화요일 및 일요일 오후 7시부터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저글링 인형 목걸이와 ROCCAT Kone Pure iCafe 마우스를, 재미있는 치어풀을 준비할 경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뱃지를 증정한다. 또한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facebook.com/afreecatvgame)에서 진행되는 1경기 스타팅 포인트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ROCCAT Kangga XXL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ktasl.afreeca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SL 시즌3 전 경기는 아프리카TV(afreeca.com/afstar1), 유튜브(youtube.com/c/AfreecaTVLive), 글로벌 아프리카TV(afreeca.tv/afasl), 트위치(twitch.tv/asl)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