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4-21 11:21:25 KST 조회 3,305
제목
'마지막 남은 택뱅리쌍' 송병구, ASL 시즌3 16강 도전!



아프리카TV는 23일(일), 25일(화) 양일간 오후 7시부터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KT GiGA 인터넷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3(이하 ASL 시즌3)' 24강 3주차 경기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택뱅리쌍’ 중 시드권자인 이영호, 이제동을 제외하고 김택용이 16강에 선착하면서 마지막 남은 송병구가 16강 진출에 나선다.

 

지난 2주차에서는 '혁명가' 김택용이 16강행에 성공했다. 김택용은 1경기에서 변현제를 꺾고 승자전에 안착, 이후 김재훈과의 '절친록'까지 승리하면서 C조 1위로 16강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A조에서는 김민철과 윤찬희, B조에서는 김정우와 이영한이 상위 라운드에 진출했다.

 

오는 23일(일)부터 시작하는 3주차 경기에는 '총사령관' 송병구와 '알파고' 김성현이 16강행 티켓을 차지하기 위해 출전한다. '택뱅리쌍' 중 마지막으로 남은 송병구가 김택용에 이어 16강에 올라 자존심을 지키고자 한다. 또한 최고의 테란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김성현 역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오는 25일(화) 열리는 F조 경기는 다른 조보다 2시간 이른 오후 5시에 시작하며, 경기 종료 1시간 뒤 '16강 조 지명식'이 진행된다. 선수들은 유리한 상위 라운드 진출을 위해 조 구성에 치열한 눈치 싸움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대부분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시절부터 친분이 있는 만큼 어느 때보다 재미있는 조 지명식이 펼쳐질 전망이다.

 

ASL 시즌 3는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저글링 혹은 프로브 인형을, 재미있는 치어풀을 준비할 경우 ROCCAT SUORA TTC 갈축 기계식 키보드를 증정한다. 또한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facebook.com/afreecatvgame)에서 '1경기 스타팅 포인트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ROCCAT Kangga XXL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ktasl.afreeca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SL 시즌3 전 경기는 아프리카TV(afreeca.com/afstar1), Youtube(youtube.com/c/AfreecaTVLive), 글로벌 아프리카TV(afreeca.tv/afasl), Twitch TV(twitch.tv/asl)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