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4-20 14:52:18 KST 조회 5,663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법항 거래소 5월 열려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세계관을 활용한 다양한 물품들을 전시 및 판매할 수 있는 행사인 ‘무법항 거래소’를 5월 20일(토) 개최할 예정이며 이를 위한 참가자를 5월 10일(수)까지 모집한다고 금일 밝혔다.

 

5월 2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 광장에서 진행되는 무법항 거래소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창작물, 소장품 등을 전시 및 판매하는 것은 물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관련된 요리, 공연 등 특기와 재능도 뽐낼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본 행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하여 전시된 물건이나 작품을 구매하고, 공연을 즐기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는 오는 5월 10일까지 무법항 거래소에서 자신의 창작물을 전시, 판매하거나 요리, 악기 연주, 노래 및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재능을 펼치고자 하는 개인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 관심있는 이들은 무법한 거래소 참가 접수 사이트(http://bit.ly/WoW_Bootybay_Felamarket)로 자신의 재능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과 함께 접수하면 되며 이들 중 무법항 거래소 개인 부스 운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무법항 거래소의 부스 운영자로 최종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개별 연락이 진행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법항 거래소 참가 접수 및 행사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0717807)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작년 9월 신규 확장팩 군단을 출시,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3월 20일에는 신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7.2 패치가 진행, 비행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직업 연맹 대장정, 애완동물 대전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선보였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www.wowleg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제드 (2017-04-20 15:43:08 KST)
0↑ ↓0
센스 이미지
정보)저번 무법항 거래소때는 경매관련으로 문제가 생긴적이 있따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