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3-20 10:49:20 KST 조회 3,491
제목
전설 프로게이머 15명 출전 'oksusu 스타 레전드 최강전'


 

CJ E&M 게임 채널 OGN은 오는 3월 19일 (일) 밤 11시 홍진호와 강민의 경기를 시작으로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StarCraft®: Brood War™)로 진행하는 <oksusu 스타 레전드 최강전>을 자사 TV채널을 통해 방영한다

 

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 (oksusu)와 함께 하는 <oksusu 스타 레전드 최강전>에는 홍진호, 이윤열 등 팬들에게 친숙한 선수들을 비롯해 택뱅리쌍으로 불리며 한 시대를 풍미한 이영호, 이제동, 송병구, 김택용 등 15명의 프로게이머가 출전한다.

 

대회는 각 종족별 베스트 5 선수로 구성된 팀들이 종족별 연승제 경기를 가지는 방식으로 펼쳐지며, 방송은 3월 19일부터 4월 2일까지 매주 월, 금, 일 밤 11시 정소림 캐스터와 엄재경, 김정민 해설위원의 해설로 진행된다. .

 

출시 이후 15년의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는 그동안 스타리그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나왔다.

 

게임을 즐기는 남녀노소 시청자 모두에게 사랑 받는 이 게임은 다양한 이야기를 낳으며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했고, 이번 방송에서도 많은 화제를 낳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3월 20일에는 오랜만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차재욱과 전태규 선수가 방송을 통해 모습을 나타내며 이후 이윤열, 김명운, 박태민, 도재욱 선수 등의 경기도 준비돼 있다.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 (http://ogn.tving.com/ogn)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문의/건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