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11-09 12:07:13 KST 조회 2,184
제목
국내 유일 도타2 대회 'MSF The Creep' 시즌3, 지스타서 결승 개최

 

국내 유일의 도타2 e스포츠 대회. 'MSF The Creep' 시즌3 결승전이 부산 지스타 2016 현장에서 개최된다.

 

트위치는 오는 18일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6 현장에서 MSF The Creep 시즌3 결승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트위치 부스 내 특설 무대에서 열리는 이번 결승전에서는 MVP의 두 형제 팀인 HOT6와 AEGIS가 맞붙는다.

 

국내 유일의 도타2 대회인 MSF The Creep은 벌써 세 번째 대회를 치르고 있다. 오랜만에 열리는 국내 도타2 대회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시즌1 때는 MVP AEGIS가 우승을 차지했고, 이어진 시즌2 때도 MVP AEGIS가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다. 안타깝게도 MVP HOT6는 형제 팀인 AEGIS에게 두 번이나 일격을 맞으며 2연속 준우승에 머물렀다.

 

이번 시즌3의 결승전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가 기대된다. 형제 팀의 대결이라고 해서 싱거운 승부가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이유다. 아무리 형제 팀이라고는 해도, HOT6 입장에서 3번 연속 결승전 무대에서 패배하고 싶지는 않을 것. 게다가 이번 시즌3의 결승전은 지스타 2016 현장에 마련된 특설 무대다. 이번 대회의 우승 팀에게는 500만 원, 준우승 팀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특히 MSF The Creep 시즌3는 앞선 두 시즌과 달리 파격적인 대회 방식으로 도타2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3판 2선승제를 기반으로 A조, B조 그룹 스테이지를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4강 진출팀을 가리는 혈전은 10시간이 넘도록 진행됐다. 4강에서는 MVP의 두 형제팀이 결승 맞대결을 확정지었고, 패배한 TURN AROUND와 TEAM3154는 근성 넘치는 경기력으로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당초 트위치는 MSF The Creep을 런칭하면서 2016년 내에 세 번의 대회, 그리고 부산 지스타 현장에서의 결승전을 약속한 바 있다. 

 

트위치 안영훈 매니저는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도타2 팬들에게 약속했던 것들을 모두 지킬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며 “트위치는 앞으로도 도타2 팬들과 선수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미있는 콘텐츠들을 선물할 수 있도록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MVP HOT6와 MVP AEGIS가 맞붙는 MSF The Creep 시즌3는 11월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MSF The Creep 전용 채널(https://www.twitch.tv/msf_dota2)과 트위치 코리아 지스타 2016 전용채널(https://www.twitch.tv/twitchkr)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트위치는 MSF The Creep 외에도 The Manila Major 2016, The International 6의 한국어 중계를 진행하며 도타2 국내 팬들을 위한 e스포츠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트위치 지스타 메인 스테이지 방송 시간표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 PlayXP. All Rights Reserved. Some icons by iconka, icons8
사이트 문의/건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