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avn
작성일 2016-11-05 07:02:52 KST 조회 4,517
제목
[블리즈컨2016] 디아3, '디아블로 20주년 기념 던전' 및 '강령술사' 추가 예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리즈컨 2016 현장에서 디아블로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에 디아블로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하여 오리지널 디아블로를 재현한 20주년 기념 던전과 디아블로 II에 등장했던 영웅 강령술사 등 신규 컨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1996년 처음 등장한 디아블로 시리즈의 2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20주년 기념 던전’이 디아블로 III에 추가, 플레이어들을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어두침침하고 불쾌했던 미궁으로 데려간다. 20주년 기념 던전은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이벤트, 괴물, 레벨을 재현하고 디아블로, 도살자, 해골 왕, 라자루와 같은 추억의 우두머리 전투가 적용되어 오리지널 디아블로와의 감격적인 재회를 선사한다. 여기에 90년대 고전 게임의 느낌이 살아있는 오디오 및 비주얼 필터가 적용되어 오랫동안 디아블로를 사랑해온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디아블로 III에 등장할 신규 영웅 강령술사도 처음 공개됐다. 강령술사는 디아블로 II에서 플레이어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네크로멘서로부터 영감을 받은 캐릭터로, 망자의 힘과 저주, 영혼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영웅이다. 강령술사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는 수수께끼의 강령술사 영웅 ‘줄’로 등장하며 높은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강령술사는 망자의 군대를 부리고, 막강한 피 골렘을 조종하며, 시체를 폭발시켜 플레이어들에게 기존의 강령술사에 대한 추억을 선사함과 동시에 새로운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강령술사는 또한 새로운 전설 및 세트 아이템을 비롯하여, 초현실적인 위력을 지닌 희귀한 보물을 수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위험천만한 신규 지역 2곳도 블리즈컨 현장에서 공개되었다. 플레이어들은 수백 년간 버려져 있었던 거칠고 험한 땅 ‘장막의 황무지’와 최초의 네팔렘을 가리는 고대 기념비인 ‘태초자의 사원’에서 끊임없이 성역에 퍼지고 있는 악마들과 맞서 싸우게 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