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10-04 14:38:39 KST 조회 3,257
제목
제 8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Twitch TV와 IeSF 홈페이지서 생중계


국제e스포츠연맹(회장 전병헌, 이하 IeSF)은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제8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을 IeSF 공식 홈페이지와 Twitch TV에서 생중계 한다.

이번 IeSF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은 총 32개국, 34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하여 리그 오브 레전드(LoL), 하스스톤,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GO) 3개 종목에서 승부를 겨루게 된다. 각국의 대표선수들이 참가하는 만큼, IeSF는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이 대회를 함께 지켜볼 수 있도록 생중계 채널을 개설하였다. IeSF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은 Twitch TV의 IeSF 채널과 IeSF 공식 홈페이지, 중국의 HuoMao TV 그리고 인도네시아의 Ligagame eSports 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현지 경기 및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할 중계진도 확정되었다. 한국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2 프로리그 등의 해설을 맡았던 Reid “RAPiD” Melton과 PAX 2016, League Fest 등의 리그에서 마이크를 잡았던 MOBA장르 전문 캐스터 Aaron “Sona” Chamberlain, EU Challenger Series 해설자 Andrew “Spuddington” Spurrier, 호주 e스포츠 리그에서 CS:GO 해설을 맡았던 Danny Kim 네 명이 대회 중계를 맡았다. 네 명의 중계진은 종목에 따라 조합을 맞춰 현지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대회는 10월 6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LoL 예선전이 진행되고, 7일에는 CS:GO 종목 예선이 진행된다. 3일차 8일에는 세 종목의 준결승전 및 하스스톤 3위 결정전이 치러지고, 마지막 날인 9일(일)에는 각 종목의 결승전과 폐회식으로 대회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제 8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중계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