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avn
작성일 2016-09-01 18:36:04 KST 조회 3,715
제목
OGN, 8월 모바일 게임 '어비스리움', '갓 오브 하이스쿨' 선정


매달 화제성과 작품성, 대중성, 독창성의 항목으로 13인의 전문 심사 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 게임에 시상하는 <이달의 G-Rank 시상식>이 9월 1일 (목) 상암동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됐다.

이번 시상식부터는 3년 평균 연매출 120억 이하의 비상장 스타트업 기업에 수여하는 이 신설돼 매달 시상을 하게 된다.

‘챌린지 서울상’은 독창성과 개발력, 게임의 완성도, 시장성 등의 항목으로 평가하게 되며, 초대 챌린지 서울상은 모바일 게임 ‘어비스리움’ (아이들 상상공장)이 수상하며 영예를 안게 됐다.

모바일게임 어비스리움은 화면을 터치하며 아이템을 모으고, 바닷속 생명을 육성하는 게임으로 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하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특정 타이밍에 바다 생물을 촬영하거나 VR 모드를 도입해 게임에 적용하는 등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가 일품이며, 심사위원단은 차세대 게임 콘텐츠로 가능성을 볼 수 있었다는 점을 높게 샀다는 심사평을 전했다.

8월 <이달의 게임상>은 ‘2016 갓 오브 하이스쿨’ (SN게임즈, NHN엔터테인먼트)에게 돌아갔다.

‘2016 갓 오브 하이스쿨’은 네이버 인기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300여개 이상의 캐릭터를 3D로 구현하여 실감나는 그래픽과 액션감을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다양한 모험 스테이지와 5종의 수련모드, 친구대전 업데이트 등을 통해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외산 게임들의 강세로 국내 신작들이 주춤한 상황에서 출시 10일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7위를 기록하며, 원작 고유의 특징을 잘 살려내었다는 것이 심사위원단의 평가다.

한편, 매달 화제성과 작품성, 대중성, 독창성, 개발력, 게임의 완성도 등을 바탕으로 이달의 게임상과 챌린지 서울상을 선정하는 <이달의 G-Rank 시상식>은 다양한 게임들을 놓고 전문가 13인의 평가를 통해 이달의 게임을 선정, 시상식을 진행한다.

13인의 심사위원단으로는 세종대학교 김동현 박사, 김상우 평론가, 게임해설가 엄재경 위원, 스포츠경향 조진호 기자, 일간스포츠 권오용 기자, 스포츠서울 김진욱 기자, 스포츠조선 남정석 기자, 게임동아 정동범 편집장,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포모스 최종배 기자, OGN e크리에이션국 남윤승 국장, 구자혁 PD가 참여 중이다.

이번 시상식과 관련된 내용은 9월 2일 (금) 오후 4시에 방송되는 OGN 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게임 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