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8-17 16:34:27 KST 조회 4,111
제목
LoL 직장인 토너먼트 서머 1차 대회 우승 ‘POS’, 기부금 100만원 전달


직장인들을 위한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대회인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2016 LoL 직장인 토너먼트’ 서머 1차 대회(라이엇 게임즈 주최, 한국e스포츠협회 주관, 아프리카TV 운영) 우승팀 유니토스 ‘POS’가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7월 30일 열린 직장인 토너먼트 4강 및 결승전에는 유니토스의 ‘POS’와 NHN엔터테인먼트의 ‘얍얍얍’이 각각 삼성전자의 ‘다시하기’, 파티게임즈의 ‘솔로5인큐’에게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본선 우승은 유니토스 ‘POS’가 차지했고, 이에 디펜딩 챔피언인 삼성전자 ‘평상심이쏜다’와 왕중왕전을 펼쳤다. ‘POS’는 ‘평상심이쏜다’를 상대로 선전했으나, ‘평상심이쏜다’는 독보적인 팀워크와 실력을 자랑하며 챔피언의 자리를 지켰다. 왕중왕전 우승을 차지한 ‘평상심이쏜다’는 명예 졸업팀에 등극하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었다.

본선 우승팀인 ‘POS’는 지난 16일 기업 복리후생 서비스단체인 ‘e복지관’을 방문, 직접 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하며 ‘착한 대회’의 취지를 이어갔다. 전달된 기부금은 소방관 심리치료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에 사용될 예정으로,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최종 우승팀 회식비와 같은 금액을 우승팀 이름으로 기부하고 있다.

한편, 2016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인텔 인사이드 탑재 삼성 노트북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2016년형 삼성 노트북 5 신제품은 39.6cm 대화면에 최신 6세대 인텔 코어 i5를 탑재한 제품이다. 여기에 Full HD Anti-Glare 디스플레이를 지원해 햇빛이 강한 야외나 불빛 아래에서도 시인성이 높으며, 엔비디아 지포스 940MX 그래픽카드를 적용해 LoL을 즐기기에 최적의 사양을 갖추었다.

2016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스프링, 서머, 윈터 세 시즌에 걸쳐 진행되며, 서머 시즌 2차 대회는 오는 9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LoL 직장인 토너먼트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LoL 직장인 토너먼트 특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