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7-20 16:16:09 KST 조회 3,490
제목
블리자드, 하스스톤 써머 파티 8월 1일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해 하스스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행사인 ‘하스스톤 써머 파티’를 8월 1일(월) 개최, 7월 24일까지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스스톤 써머 파티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D.Bridge’에서 진행되며 총 100명의 참가자를 온라인으로 사전 모집, 무작위로 선발한다. 행사에 참석하여 더운 여름 밤, 하스스톤과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고자 하는 하스스톤 팬들은 금일부터 7월 24(일) 23시 59분까지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되며, 당첨 여부는 7월 27일(수)부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 써머 파티 현장에는 하스스톤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 등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그간 플레이어들이 진행해 온 개별 와글와글 하스스톤 대전의 우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강자를 가리는 ‘하계 시즌 와글와글 하스스톤 챔피언십’의 결승전과 이벤트 매치가 진행된다. 이번 하계 시즌 와글와글 하스스톤 챔피언십 결승전 우승자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2016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한국 지역 하계 예선전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설 플레이어들의 덱 상담소가 운영, 참가자들은 전설 플레이어들의 조언으로 새롭고 더욱 강력한 덱을 구성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자유로운 카드 대전을 통해 참가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본인의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와글와글 친구들 뒷면이 새겨진 한정판 교통카드, 하스스톤 쿠션, 하스스톤 비치 타월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하스스톤 써머 파티는 현장 참석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생중계가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